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보도자료) > 행정안전부  
 
제목 행정안전부, '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 수상
기관
등록 2008/10/22 (수)
파일 081022(성과관리)고객중심경영대상수상.hwp
내용

행정안전부, '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 수상
- 정부 공공부문에서 고객만족 행정체계 실현 -

□ 행정안전부(장관 원세훈)는 10월 22일 ‘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디지털타임스와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주관) 시상식에서 고객관리시스템(CRM) 활용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대상”을 수상했다.

□ 행정안전부는 원세훈 장관 취임이후 국민, 타부처 및 자치단체 등 “고객의 입장”에서 정책을 개발하고 행정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국민과 고객중심의 행정체계를 실천하고 뒷받침하는 중요한 관리수단으로 고객관리시스템(CRM)을 운영하고 있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