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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김남석 행안부 제1차관, 콜센터 상담사 격려-
기관
등록 2010/12/22 (수)
파일 101223(성과고객담당관실)콜센터_상담사_격려.hwp
101223(성과고객담당관실)콜센터_상담사_격려.pdf
내용

- 김남석 행안부 제1차관, 콜센터 상담사 격려-
‘국민 마음 감동시키는 행정안전부 콜 지킴이’


□ 김남석 행정안전부 제1차관은 최일선에서 국민의 목소리를 정부에 전달하는 민원안내 콜센터 상담사들과 12월 22일(수) 오찬을 함께 하며 이들을 격려하고, '행정안전부 콜 지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근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오찬에서는 그간의 생생한 상담사례와 함께 민원 응대 시 상담사들의 고충도 함께 공유했다.

□ 행안부 콜센터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110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내에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행안부 전담 상담사 15명이 하루 800콜 내외의 전화상담 업무를 수행한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문의 : 성과고객담당관실 사무관 선정원 02-2100-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