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품질현안 해피콜 서비스 확대 운영 알림
○ 목적 : 사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품질 해피콜 제도를 협력사의 품질현안 사항에 소통강화 및 적극적인 품질서비스 제공으로 상생협력을 모색하고 동반자적 원전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함
○ 해피콜 질의분야
- 유자격공급자 등록을 위한 품질심사 관련 사항
- 원자력 품질보증체계 수립 및 운영 관련 사항
- 기타 품질문제 등
○ 접근경로 :『전자상거래시스템(K-Pro)-유자격공급자 등록–안내센터–공급자게시판-QnA』
○ 활용방법 : “QnA” 코너 선택후 게시유형에 “품질” 선택후 품질 관련사항 질의 요청
○ 시행일 : ‘19.9.10(화)부터 시스템 운영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