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수력원자력  
 
제목 품질현안 해피콜 서비스 확대 운영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수력원자력
등록 2019/09/16 (월)
내용

○ 제목 : 품질현안 해피콜 서비스 확대 운영 알림

○ 목적 : 사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품질 해피콜 제도를 협력사의 품질현안 사항에 소통강화 및 적극적인 품질서비스 제공으로 상생협력을 모색하고 동반자적 원전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함

○ 해피콜 질의분야
   - 유자격공급자 등록을 위한 품질심사 관련 사항
   - 원자력 품질보증체계 수립 및 운영 관련 사항
   - 기타 품질문제 등

○ 접근경로 :전자상거래시스템(K-Pro)-유자격공급자 등록안내센터공급자게시판-QnA

활용방법 : “QnA” 코너 선택후 게시유형에 품질선택후 품질 관련사항 질의 요청

시행일 : ‘19.9.10()부터 시스템 운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