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고객지원센터 새 단장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05/01/17 (월)
내용

고객 민원업무의 신속한 지원과 불편사항의 해소를 위하여 이번에 고객지원센터를 새 단
장 하였사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 새로운 점
◉ 빠른 답변
- 고객응대시스템을 통하여 상담원이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문의사항을 요청하시면 빠르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사례 베스트10 제공
- 고객의 상담사례 중 좋은 사례 10가지를 뽑아서 제공하려고 합니다.

◉ 자주묻는 문의 세분화
- 문의사항을 유형별로 세분화해서 자주 질문하는 문의사항에 대한
사례를 게시하여 원하는 문의에 바로 답변을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유형: 등록문의, 업체정보, 공인인증서, 시스템문의(입찰), 기타문의)

◉ 질의응답(Q&A) 상담자 전담
- 인터넷을 이용하여 질의응답 시 상담유형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신속한 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상담 결과통보(e-Mail, SMS)
- 상담결과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저희 전자상거래 통합플랫폼->고객
지원센터-> 나의문의목록(로그인 시)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향후 SMS(단문메시지)로도 통보를 해 드릴예정입니다.(2월중)

※ 기존 FAQ, Q&A는 고객지원센터의 이전FAQ, 이전Q&A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응대전화 세분화
. 공인인증서 관련문의 : (02)3456-3976
. 등록 및 기타 문의 : (02)3456-39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