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인천국제공항공사  
 
제목 제1여객터미널 시설서비스 개선공사 실적검토결과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인천국제공항공사
등록 2023/07/31 (월)
내용

입찰공고 제2023-0255호('23.7.11)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상기 공고와 관련하여 '23.7.25(화)까지 접수마감한 실적증명서 검토결과가

전자입찰시스템상에 반영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아래와 같이 확인하신 후,
입찰참가등록 등 후속절차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자입찰시스템 [전자입찰]-[실적제출]-해당 사업 클릭
② [실적제출] 화면의 [상태] 확인 (승인/불가)

결과에 대한 보완서류 제출 및 이의신청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기간 : '23. 8. 3(목) 12:00 까지
ㅇ 보완서류는 기제출된 실적에 한하여 제출가능하며, 기제출된 실적 외에 타 실적은 제출불가합니다.
ㅇ 보완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lej17@airport.kr) 로 보완서류 송부

※ 참가등록마감일 및 입찰서 제출기간, 담당자 연락처 등은 입찰공고문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승인이 된 실적이라 하더라도 추후 적격심사에서 참가자격에 부합하지 않는 실적으로 확인될 경우 실적으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 실적이 승인된 경우 반드시 참가등록마감일(8.8) 전까지 후속절차(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참가등록 완료)를 이행하여야 추후 가격투찰이 가능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계약행정 담당자(032-741-584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