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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9.15 정전관련 피해시고 접수 안내
기관
등록 2011/09/20 (화)
내용

 [ 9.15 정전관련 피해시고 접수 안내 ] 


2011년 9월 15일 발생한 정전 관련 피해신고를 아래와 같이 접수함을 알려드립니다.

■ 접수기간 : 2011. 9. 20(화) ~ 10. 4(화) 18:00[2주간]
  * 증빙서류 제출기간 : 2011. 9. 20(화) ~ 10. 10(월)[3주간]

■ 접수방법 : 아래의 ‘정전관련 피해신고자’를 작성하신후 ‘정전피해 신고센터’로 방문,
                    팩스접수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 
  * 정전피해 신고센터 : 한국전력공사 관할지점

ㆍ 신고편의를 위해 산업단지 내 중소기업은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일반 중소기업은
    ‘소상공인지원센터’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정전피해 신고센터’의 위치 및 인터넷 신청 등의 신고방법은 각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종합안내는 ‘한전 고객센터(국번없이 ☎123)’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피해신고에 따른 보상 안내 
   소비자단체와 기업대표, 회계사 및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 ‘정전피해보상위원회
    (지식경제부 주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피해사실의 허위 또는 과장 신고를 통해 보상을 받은 경우에는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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