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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2년도 공제사업처 및 연구팀 행정 보조인력(아르바이트) 직원 채용 공고
기관
등록 2022/03/17 (목)
파일 2022년도 공제사업처 및 연구팀 행정 보조인력(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문.pdf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hwp
입사지원서(아르바이트).hwp
내용

공제사업처 및 연구팀 행정 보조인력(아르바이트) 직원 채용 공고

우리 협회는 전력기술관리법 제18조에 의하여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공직유관단체로서, 전력기술에 관한 교육훈련연구개발출판 및 홍보, 전력기술에 관한 법령연구, 각종 정부위탁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의 공제사업처 및 연구팀 행정 보조인력(아르바이트)로 근무할 성실하고 의욕적으로 근무 할 인재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3. 21.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1. 채용분야 및 주요업무

구 분

채용형태

분 야

인 원

주 요 업 무

연구팀

아르바이트

행정

보조

2

각종 연구사업 관련 데이터 정리 작업

- 다중이용 에너지시설 안전진단 및 위험예측 안전기술개발(에너지안전)사업 관련 10만 데이터 정리

공제운영팀

1

공제 각종 보증서류 전자문서화 및 정리

- 공제 각종 보증서류 전자문서화 및 정리

- 손해배상공제서류 전자문서화 및 정리

- 기타업무 조보

 

주요 안내사항

1. 우리 협회 회관(서울시 관악구) 및 교육관(경기도 안양시)에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공제운영팀(서울시 관악구 소재), 연구팀(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소재)

2. ‘22. 4(예정)부터 근무 가능하여야 합니다.

3. 이외에 사항은 우리 협회 내부 규정을 따르며, 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2. 구인사항

응 시 자 격

모집직종

우대사항

학력 및 성별

나이제한

서류 정리작업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무관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1개월(연구팀), 채용일로부터 6개월(공제운영팀)

공제운영팀 근무기간은 필요 시에 따라 연장 가능함.

3. 채용 일정[공개채용]

서류

접수

면접

전형

결격사유 검토/조회

최종합격

단 계

일 정

주 요 내 용

지원서접수

‘22. 3. 21()

~ ‘22. 3. 27()

e-mail 접수(sungwook99@keea.or.kr)만 가능

- 접수시작 : ‘22. 3. 21()부터

- 접수마감 : ‘22. 3. 27()까지

서류심사

‘22. 3. 28()

응시자격 심사

면접전형

‘22. 3. 29()

일시 및 장소는 별도 공지

최종 합격자

발표

‘22. 3. 30()

개별 유선연락

상기 전형일정은 변경 가능합니다.

 

4. 제출서류

제출서류

비 고

1. 입사지원서 1(사진부착/ 협회 소정 양식)

2. 주민등록등본 1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우리 협회는 응시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시는 생략 또는 마스킹처리 가능하나, 본인 확인을 위하여 성명 및 생년월일은 표시되어야 합니다.

응시원서 상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최종 합격하였다 하더라도 취소되며 향후 5년 동안 우리협회의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5. 응시 결격사유 (협회 인사규정 제11)

1. 성년후견 또는 한정후견개시 결정을 받은 자

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채용비위 관련 합격 무효되거나 징계면직의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로서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병역의무를 기피한 자

5. 법률에 의하여 공민권이 정지 또는 박탈된 자

6.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으로 당연퇴직, 파면·해임 및 벌금 300만원 이상의 형을 받고 퇴직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부패행위 공직자(퇴직 후 비위면직자 처분을 받은 사람을 포함한다)

6. 유의 사항

1.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시고,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4조에 의해 180일 이내 요청 시 반환할 수 있습니다. (반환 시 우편 청구 소요비용은 청구자 부담)

2. 지원서 허위작성, 증빙서 위변조 및 각 전형단계에서의 부정행위자는 불합격처리하고 향후 협회 입사지원을 제한합니다.

3. 우리 협회는 직원 채용과 관련한 인사 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4. 합격자 발표 또는 임용된 후에도 당사 규정상 임용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임용 예정일 이후 정상 출근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최종합격자의 합격 취소, 임용등록 포기 등에 따른 결원 충원을 위하여 예비합격자를 운영합니다.

6. 채용 계획은 기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채용과 관련된 사항은 협회 채용담당자(02-2182-07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근로조건

1. 근무시행일 : 20224(예정)

2. 근무시간 : 5, 18시간(09:00 ~ 18:00), 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3. 보 수 : 일급 73,280(2022년 최저시급 9,160원 기준)

4. 복리후생 : 없음

5. 담당업무

- 공제사업처 : 각종 보증서 등 서류 전자문서화 및 정리 작업 등

- 연구팀 : 각종 연구사업 관련 데이터 정리 작업 등

6. 근무지

- 공제사업처 :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관(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2040)

대중교통 이용시

- 지하철 2호선/ 4호선 사당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15

- 연구팀 : 한국전기기술인협회 안양교육관(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439번길 20-3)

대중교통 이용시

-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5

-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버스 탑승 후 KT 동안양지사 하차(1정거장)

 

 

 

한국전기기술인협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