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5조에 따라 ’25~’27년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을 붙임과 같이 공개하오니 의견 있으신 경우, 다음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ㅇ 제품별 세부내용 확인방법 : 조달청 목록정보시스템 참고
1.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 공개
ㅇ 신청품목 정정요청 기간 : 6.14(금) ~ 6.21(금)
* 정정 양식은 자유 : 정정된 사항은 첨부문서 라.신청품목 수정사항을 통해 공지
2. 신청품목 의견접수
ㅇ 접수기간 : 6.14(금) ~ 6. 28(금) * 수정품목은 7.5(금)까지
ㅇ 접수방법 : 붙임의 의견제출양식을 작성하여 반드시 공문과 함께 제출
ㅇ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 메일주소 : kbiz009@kbiz.or.kr
- 메일제목(안)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에 대한 의견 (00000협회)
ㅇ 기타사항 : 의견 접수 후 전문위원회를 통한 조정회의 개최 예정
ㅇ 문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02-2124-3245)
붙 임 : 가. 신청품목 접수현황(6.28일 기준) 1부.
나. 신청품목 세부내용 확인방법 1부.
다. 의견제출양식 1부.
라. 신청품목 수정사항(6.21일 수정, 6.28일 수정)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