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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5~’27년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 공개 및 의견접수 안내(6.21 수정, 6.28일 재수정)
기관
등록 2024/06/14 (금)
파일 나-(신청품목세부내용확인)경쟁제품.ppt
다-(의견제출양식)경쟁제품.hwp
라-신청품목수정사항(6.21일 수정 6.28일 재수정).xlsx
가. 신청품목접수현황경쟁제품(6.28일 기준).xlsx
내용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5조에 따라 ’25~’27년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을 붙임과 같이 공개하오니 의견 있으신 경우, 다음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ㅇ 제품별 세부내용 확인방법 : 조달청 목록정보시스템 참고

 

1.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 공개

 

ㅇ 신청품목 정정요청 기간 : 6.14(금) ~ 6.21(금)

* 정정 양식은 자유 : 정정된 사항은 첨부문서 .신청품목 수정사항을 통해 공지

 

2. 신청품목 의견접수

 

ㅇ 접수기간 : 6.14(금) ~ 6. 28(금)    * 수정품목은 7.5(금)까지

 

ㅇ 접수방법 : 붙임의 의견제출양식을 작성하여 반드시 공문과 함께 제출

 

ㅇ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 메일주소 : kbiz009@kbiz.or.kr

- 메일제목(안)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품목에 대한 의견 (00000협회)

 

ㅇ 기타사항 : 의견 접수 후 전문위원회를 통한 조정회의 개최 예정

 

ㅇ 문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02-2124-3245)

 

 

붙 임 : 가. 신청품목 접수현황(6.28일 기준) 1부.

          나. 신청품목 세부내용 확인방법 1부.

          다. 의견제출양식 1부.

          라. 신청품목 수정사항(6.21일 수정, 6.28일 수정)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