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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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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4095-00 공고일시  2024/09/13 11:14
공고명 환경에너지사업소 시설물 방수공사
공고기관 대전도시공사 수요기관 대전도시공사
공고담당자 김충빈(☎: 042-530-9131)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1:00 개찰(입찰)일시 2024/09/24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5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649,343 원
   
추정금액
55,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50,454,54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도시공사 공고 제2024 – 242호


 환경에너지사업소 시설물 방수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전자입찰)


1. 견적서 제출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환경에너지사업소 시설물 방수공사

 나. 위    치 :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덕대로 1284번길 191 환경에너지사업소 내

 다. 공사개요 : 2층 및 3층 옥상부 기존 방수층 제거, 보호재 시공 및 방수공사 1식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

 마. 공사추정금액 : 55,500,000원(추정가격 50,454,546원 + 부가가치세 5,045,454원)

 바. 기초금액 : 55,500,000원(추정가격 50,454,546원 + 부가가치세 5,045,454원)

 사. 입찰방법 :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총액입찰

 아. 낙찰자 결정 : 제한경쟁(지역제한)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정


구  분

일 시 (기 간)

장  소

비  고

견적서제출안내공고

  2024. 9. 1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

  2024. 9. 23.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견적서 제출(투찰기간)

  2024. 9. 20. 09:00

         ~

  2024. 9. 24.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9. 24.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공사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개찰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 :  아래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업종코드 4992) 등록업체 중 습식·방수공사업 주력분야인 업체

 나. 견적서 제출 안내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견적서)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4. 현장설명 :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열람장소 : 환경에너지사업소 042-930-8023)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견적금액 중 최저가를 제출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동일가격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가. 보험료 등                                                                     (단위 : 원)

  

합  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2,649,343

659,964

837,755

85,465

1,066,159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가”항의 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착공신고서를 제출할 때 위 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사후정산 해야 합니다.

 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등에 정한 바에 따라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담당감독의 확인을 받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로서 별도의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거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 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①청렴계약 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다짐서와 ②인권경영 이행준수 및 인권경영선언문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진흥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조달청「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ㆍ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ㆍ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부서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단, 노무비의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합니다.

 마. 발주부서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 ㆍ 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바.「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준수

 가.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이며, 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의 7“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부서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 (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법규 등 안내사항

    (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지시서 설계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4)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5) 아래 관련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다.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전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대전도시공사의 해석에 따르며, 대전도시공사 인터넷홈페이지(www.dcco.kr) 정보공개 - 입찰정보 - 입찰공고에 게재합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 대전도시공사 회계계약팀(042-530-9131)

      ‣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 대전도시공사 환경에너지사업소(042-930-8023)


2024.  9.  13.


대전도시공사 계약담당

본 입찰과 관련하여 대전도시공사 직원이 위법·부당한 행위(금품, 향응 등)가 있을 시 대전도시공사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또는 Hot-Line(☎ 042-530-9223 ~ 5)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전도시공사에서는 갑질 피해 신고·지원센터 및 인권침해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계약상대자 및 관련 상대자, 민원인 등에 대한 업무처리 중 갑질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042-530-9223 ~ 5)로, 인권침해가 발생할 경우(☎ 042-530-9171 ~ 4)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