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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4258-00 공고일시  2024/09/13 13:21
공고명 동서울대학교 6호관 3, 4층 뷰티코디네이션과 교육환경 개선 설계 및 시공 일괄공사
공고기관 동서울대학산학협력단 수요기관 동서울대학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장재호(☎: 031-720-2127)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허용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07 18:00 현장설명일시 2024/09/23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7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0/0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직찰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20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090,90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서


동서울대학교산학협력단 제 2024–38-1호


1. 입찰개요

   가. 입 찰 건 명 : 6호관 3, 4층 뷰티코디네이션과 교육환경 개선 설계 및 시공 일괄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76 동서울대학교

   다. 공 사 면 적 : 1,593㎡

   라. 용       도 : 행정실(학과 사무실) 및 실험실습실

   마. 예 산 금 액 : 금1,200,000,000원(금일십이억원) 범위 내, VAT포함

   바. 공 사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2. 7.(금)


2.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회           : '24.  9. 23.(월) 14:00, 본관 2층 종합회의실

   나. 질의접수             : '24.  9. 23.(월) ∼ '24. 9. 27(금), 서면질의

   다. 질의회신             : '24.  9. 30.(월) 홈페이지(http://www.du.ac.kr) 게재

   라. 제안서 접수마감      : '24. 10.  7.(월) 18:00 까지, 본관 1층 관리과 방문접수

   마. 제안서 PT대상 통보  : '24. 10.  8.(화)

   바. 제안서 PT심사       : '24. 10. 10.(목) 14:00 예정, 본관 2층 회의실Ⅰ

   사. 실시설계 적격자 선정 : '24. 10. 11.(금)

   아. 실시설계완료 및 계약 : '24. 11. 29.(금)


   ※ 질의방법

      본 설계공모 지침서, 제공 도서류, 기타 공모의 진행과 관련하여 질의가 있을 때에는[서식        5]의 양식으로 작성한 질의서를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함.

      (담당자 : 장재호 ☎ 031-720-2127, E-mail : rokmc925@du.ac.kr)

   ※ 모든 입찰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단, 공사기간은 동일.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증명)에 의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볍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건축공사 또는 실내건축공사 용역에 팔억원이상 단일실         적이 있는 업체

    마. 본 대학교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며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바. 실시설계 및 시공

      1) 제안서 당선자는 실시설계 시 전문설계사무소(전기·소방·통신 등) 설계업 자격을 보유           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 계약을 하여야 하며, 이 경우 건축공사 또는 실내           건축공사업을 개설한자가 공동수급업체 대표가 되어야 함.

      2) 시공 시 실내건축공사업을 개설한자는 전기·소방·통신 등의 공사는 법에서 정한 면허를           소지한 전문업체에서 시공토록 하며, 이 경우 건축공사 또는 실내건축공사업을 개설한           자는 공동수급업체 대표가 되어야 함.


4. 주요 사업내용

    가. 전기/기계/소방/통신 등 법정사항에 따른 설계도면, 표준시방서 제안

    나. 설계도면 및 표준시방서(특기시방서 포함)에 따른 해당 공종별 공사

      ※ 전기/통신/소방 공사는 본 대학과 직접 계약

    다. 천정/바닥/벽체 건축 및 인테리어 마감 사용자재 컬러, 패턴 및 디자인(사인물 포함) 제안

    라. 기존 시설물 철거 및 폐기물 처리

    마. 시공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 일체 및 발주처의 기타 요구사항

      ※ 세부 사업내용은 발주처와 협의


5. 현장설명 시 제출서류

   가. 대표자가 참석할 경우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11]

   나.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된 위임장 제출 및 사용인감을 지참, 개인         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11]

      ※ 인감(또는 사용인감) 미 지참 시 현장설명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다. 현장설명 미 참석 시 제안공모에 참가할 수 없음.


6. 제안서 접수 시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스프링철 및 스테이플러 금지)

     1) 제안공모 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날인)

     3)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4)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인감 날인 필수) 각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기간: 실시설계 완료일로부터 30일 이상]

     8)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1부 [서식 2]

     9) 실적증명서(원본대조필 날인) 각 1부

     10)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자료 1부

     11) 응모자 서약서 1부 [서식 3]

     12)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서식 4]

     13) 확약서 [서식12]

     14)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에 한함)

   나. 제출도서

     1) 제안공모 응모작품 제출서 1부 [서식 6]

     2) 설계도서(기본설계도면 + 사업계획평가 제안서) 각 10부

     3) 가격제안서[서식 9], 가격산출서[서식 10] 각 1부(우편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4) 제출도서 모두(PT용 파워포인트 필수) 포함한 USB 1개


7. 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가. 제안공모 심사위원회 구성·선정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은 우리대학에서 별도로 정한다.

   나. 심사위원의 명단은 사전에 공개하지 않으며, 심사 방법 및 내용은 비공개로 하며, 심사에         관하여 정하지 않은 사항은 심사위원회에서 정한다.

   다. 심사위원회에서 실격기준에 해당하는 사안으로 중대하다고 정한 때에는 실격처리 한다.

   라. 심사위원회에서 심사결과 공모 목적에 적합하지 않거나 작품 수준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의결될 경우 입선작을 선정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기본설계 적격자가 1인 이하인 경우         에는 재공고 입찰을 할 수 있다.

   마. 공모안은 1인이 1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당선작을 제출한자가 설계권을 포기할 경우에는         차순위자에게 순차적으로 설계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8.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실시설         계 완료일로부터 30일 이상)으로 제안서 접수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 학교비         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응모 신청서류 작성 및 제출 성과물 등에 관계되는 모든 비용은 응모자 부담으로 한다.

   나. 응모자는 현장을 답사하여 현장조건을 조사한 후 현장조건과 관계법규 및 제반 규정사항에               적법하게 계획하여야 한다.

   다. 공사 중 민원 발생 시 계약상대자가 즉시 처리 하여야 하며, 민원처리가 지연 될 경우 계약금 및          계약금 및 잔금이 지연 될 수 있음.

   라. 설계 시 고려하여야 할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함

   마. 학교시설공사에 따른 교내 전기 및 수도를 사용할 경우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원가분석 기               준 계산식에 의한 공공요금을 납부하여야 함

   바. 법정 정산과목 준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 과목에 대해서는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하여 사후 정산하며,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         출하고 감독담당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합니다.

   사. 계약대상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du.ac.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 본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등은 현장설명 시 별도로 배부하지 않습니다.












2024.  09.






동서울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