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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4310-00 공고일시  2024/09/13 13:32
공고명 3층 및 5층 사무공간 환경개선 및 재배치 공사
공고기관 법무부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수요기관 법무부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공고담당자 박기원(☎: 032-340-5013) 계약방법 지명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3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6: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8,33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58,121,531 원
   
A 법정보험료
5,580,918 원
   
추정금액
198,33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80,3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지명경쟁)


인천보호관찰소부천지소 공고 제2024-002호

본 공고는 인천보호관찰소부천지소 사무공간 환경개선 및 재배치 등 업무시설 구성을 위한 공사로 업무개시 일정(11월 4일)에 맞춰 공사가 이루어져야 하는 공사로 개찰 후 5일(공휴일 제외) 내 계약 및 착공하여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입찰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4.  9.  13.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재무관

  

 

사각형입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  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사별 공고서, 규격서, 납품기준, 특수조건 관련법령 등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근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반드시     본 입찰공고서 등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3층 및 5층 사무공간 환경개선 및 재배치를 위한 공사

  나.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29일 (착수일은 계약일로부터 3일 이내)

  다. 공사현장: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 53, 함지빌딩 3층 ‧ 5층

  라. 주요공사 내용

    업무시설 구성·배치 및 설치

       - 사무공간 설치(3층 집행과, 5층 행정지원팀‧조사팀‧전자감독팀)

       - 공용 업무공간 설치(탕비실, 민원대기실)

       - 안내데스크 설치

    신규 및 이전 설치

       - 3층 수강실(대) 이전 설치, 수강실(중) 이전설치, 수강실(소) 신규설치

       - 3층 구인조사실, 수강개별집행실, 소집단상담실 등 신규 설치

       - 5층 물품창고, 문서고, 범죄경력조회실 이전 배치

       - 5층 다목적실, 창고, 강사대기실 등 이전 및 신규 설치

       - 5층 범죄예방팀 휴게실, 전자감독 상담 및 면담실, 협의회사무실 등 신규 설치

    공통사항

       - 내부 전체 템파보드, 벽지, 도색, 시트지 작업 등

       - 시설별 방음벽, 경량 칸막이 등 설치 공사

          ※ 벽체 및 칸막이는 바닥부터 천정까지 전체를 차단하는 칸막이로 석고보드 시공과 시트지 및 도배로 마감하며 업무시설 용도에 맞춰 협의 시공

       - 수강실 전면에 전동 롤스크린 및 빔프로젝트 이전 설치

       - 강당 전면에 단상설치 및 인테리어 작업 포함

       - 대회의실(다목적실) 전면에 아트월(포토존) 설치 공사(기관마크 및 명칭도출 포함)


       - 소장실 정면 및 출입구 측면에 아트월(포토존) 설치 공사(기관마크 및 명칭도출 포함)

       - 시스템 에어컨 설치 및 CCTV 포설 등

    모든 공사는 전기·전산·통신 가설을 고려하여 협의 시공

    그 외 지소 업무에 필요한 공사 등은 감독관과의 협의하여 시공

  마. 공사 추정금액: 198,330,000원 {추정가격 180,300,000 + 부가가치세 18,030,000}

  바. 기초금액: 198,330,000원

 사.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입찰접수 일시: 2024. 9. 13.(금), 16:00

       - 입찰마감 일시: 2024. 9. 30.(월), 16:00

  아. 전자입찰 개찰 및 장소: 2024. 9. 30.(월), 17:00 입찰집행관 PC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지명경쟁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공사입니다.

  다. 지명경쟁입찰 공사이며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마. 적격심사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또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 및 시행령 59조, 제60조, 시행규칙 제89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0-63호, 2020. 1. 23.)을 따르며,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게 되며, 예정가격에 반영된 금액을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사업체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27조 제1호에 의거 지명된 사업체

    ❍ 지명업체 (가, 나, 다 순) 

      1. 새잎새주식회사 (사업자 등록번호 215-87-47006)

      2. 주식회사 환경색채 (사업자 등록번호 223-86-00965)

      3. ㈜새잎새 (사업자 등록번호 230-81-04528)

      4. ㈜토탈시스템 (사업자 등록번호 803-87-00225)

      5. ㈜에이앤아이 코러스 (사업자 등록번호 206-86-54563)

      ※ 미자격자가 고의로 무효투찰을 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됨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제1항 및동법 시행령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사실이 없어야 하며,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는 자는 계약체결 시 ″조세포탈유무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업체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 032-340-5011

  다. 공사와 관련한 현장설명서, 도면 등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공제조합 등이 발행한 보증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업체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령 제44조 및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법무부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인터넷 법무부홈페이지 (http://www.moj.go.kr)에서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다. 의무적으로 제출되어 있는 청렴계약 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계약담당부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5일 이내에 계약 및 착공계를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확인 후 공사진행 및 작업방법 등에 대한 모든 것을 감독관의 협의, 승인을 득한 다음 공사착수를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계약담당 ☎ 032-340-5011

     ○ 공사에 관한사항: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공사담당 ☎ 032-340-5011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입찰정보-공고번호 입력-검색-시설입찰공고상세조회 하단)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e고객지원-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의“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9월  13일

인천보호관찰소 부천지소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