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203-00 공고일시  2024/09/19 08:48
공고명 통진고등학교 공간재구조화 사업 통신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통진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통진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영주(☎: 031-987-0124)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6,717,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777,520,000 원
   
A 법정보험료
62,398,632 원
   
추정금액
926,71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401,219,764 원
추정가격
842,47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 사 입 찰 설 명 서



입찰공고번호

공     사     명

개찰집행 일시

통진고등학교 

공고 제2024-30호

통진고등학교 공간재구조화 사업 통신 공사

2024. 09. 26. (목)

11:00



  이 입찰설명서는 통진고등학교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통진고등학교 행정실(☎031-987-0124)

 ○ 설계서 열람 등 : 통진고등학교 행정실(☎031-987-0124)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 진 고 등 학 교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165

   TEL.  031 - 987 - 0124

   FAX.  031 - 987 - 0222

공사 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09. 19.

통진고등학교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공 사 명 : 통진고 공간재구조화 사업 통신공사

  1.2. 공사현장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2165, 통진고등학교

  1.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70일

  1.4. 공사범위 : 시방서 참고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내역서와 시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 공사금액 :

추정금액

(가=나+마)

기초금액

(나=다+라)

추정가격(다)

부가세(라)

관급자재

도급자(마)

관급자

926,717,000

926,717,000

842,470,000

84,247,000

-

401,219,764

   입찰가격 평점산식의 A값: 62,398,632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2.2.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대금청구 대상입니다.

  2.3.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4.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2.5.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2.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2.7.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공사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12.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8. 본 공사는 공사 시 발생되는 공공요금(전기.수도) 징수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령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3.2.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3.3.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4.1.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설계서 열람 장소 : 통진고등학교 행정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5.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5.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통진고등학교 행정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4항과 같이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6.2. 입찰보증금

    6.2.1. 납부면제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6.2.2. 상기 6.2.1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2.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7.2. 입찰서 제출

    7.2.1. 제출기간 : 2024 09. 19. (목) 10:00 ~ 2024. 09. 26. (목)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별도 통보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실시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2.2.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3.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규정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4.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같은 규정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3. 나라장터의 시스템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개정으로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변경됨에 따라 입찰 참가업체는 반드시 개정된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8.1. 개찰일시 : 2024. 09. 26. (목) 11:00 (내부전산망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8.2. 개찰장소 : 통진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8.3. 예정가격은 나라장터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다빈도 추첨된 4개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값으로 합니다.

  8.4.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하되, 적격심사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5. 전자입찰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적격심사 자료제출 및 평가기준

  9.1. 본 공사의 적격심사 대상 업종(비율)은 정보통신공사업(100%)입니다.

  9.2.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 제2절 세부 평가기준 - 1. 가의 별표 5〉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4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단 수행능력 평가의 시공경험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로 평가합니다.

  9.3.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 통보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9.4. 원활한 적격심사 업무 처리 및 공사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입찰가격 평가결과 1순위 외 다수업체에 적격심사 통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적격심사 통보 자체가 계약체결 우선순위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9.5. 입찰가격 평가결과 예상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의 신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신청주의) 재무비율(부채비율, 유동비율) 평가 시 선금은 부채산정에 제외하여 평가에 반영합니다.(2024. 12. 31.까지 한시적 적용)

      - 대상: 국가, 지자체, 교육청 및 지방계약법 적용, 준용하는 기관에서 받은 공사의 선금

      - 적용방법: 선금 수령액 중 기성 준공에 따른 정산액은 선금의 부채 제외 대상에 해당하지 않음. 발주처에서 발급한 선금정산 증빙서류,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등 제출(계약금액, 선금액, 정산액 등을 객관적으로 확인 가능한 서류)


10.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한 국민건강보험료 등과「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퇴직공제부금비,「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하오니,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와 같이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국민 건강 보험료

국민 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소계(A값)

계상된 보험료(원)

15,445,785

19,606,779

2,000,229

10,021,242

15,324,597

62,398,632


11. 입찰의 무효

  11.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11.3.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사례)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 무효 처리됨. (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 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 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12.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통진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한 자는 모두 「통진고등학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교육행정지원실–재정지원-『자료실』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12.2.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전자계약 체결 시 서약서를 전자계약서에 첨부함으로써 서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상호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청렴정책 안내 및 청렴 관련 설문조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13.1.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9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공사입니다.

  13.2.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한 것을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대표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교육행정지원실–재정지원-『자료실』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13.3. 낙찰 받은 자가 하도급계약을 체결할 경우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3.4.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포함한 모든 공사대금은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13.6.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의 “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에 게재됩니다.  ※ 확약서 서식은 [별첨1] 참조

14. 입찰취소

  14.1.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입찰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15.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별첨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

  16.1. 낙찰자는 지역업체(김포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1.1.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16.1.2.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16.1.3.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6.2.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설-공고조회-시설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와 “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6.3. 관련 회계예규 및 법령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와 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6.4. 본 사업은 국가 예산으로 진행됨에 따라 기성금 및 준공금 등 공사비 지급은 공문으로 교육청의 허가를 받은 후 지급 가능함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첨1]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 확약서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 확약서

 

 당 사는 통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00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통진고등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4.  .  .

 

 

                        확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통진고등학교장 귀하


[별첨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통진고등학교장 귀하



[별첨3]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통진고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별첨4]


전자카드제 이용 확약서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4항」에 따른 일정규모 이상의 사업장에 해당할 경우, 사업주는 근로일수 신고를 위한 전자카드를 피공제자에게 발급하고 전자카드 근무관리시스템을 운영할 것을 다음과 같이 확약합니다.

그림입니다.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 (인)

통진고등학교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