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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725-00 공고일시  2024/09/19 11:04
공고명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산외지구)
공고기관 산림조합중앙회 정읍시산림조합 수요기관 산림조합중앙회 정읍시산림조합
공고담당자 권용현(☎: 063-570-7505)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10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445,359 원
   
추정금액
42,10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8,280,90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3,828,091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0(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2024.  09.  19.


                                                  정읍산림조합장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공 사 명

사 업 량

현    장

공기

기초금액

관급금액

추정가격

정읍산림조합 입찰공고

제2024-032호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

(산내지구)

34.70a

정읍시 산내면 능교리 산6외 25필지

28일

46,089,000원

-

41,899,091원

정읍산림조합 입찰공고

제2024-033호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

(산외지구)

34.30ha

정읍시 산외면 상두리 산44외 26필지

28일

42,109,000원

-

38,280,909원


2. 견적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동법 제33조 제2항에 따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와 지방자치단체 입찰및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및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을 제출 할 수 없습니다.

  ◦ 전자견적에 참가하려는 자는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합니다

   1) 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 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 확정일 기준)가 정읍시에 소재한 업체

      본 사업은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산림사업으로 전라북도 정읍시 지역제한 조건으로 시행됨에 따라, 공고일 전일까지 전라북도지사가 인가한 산림사업법인 등록증 소재지가 전라북도 정읍시이어야 견적 제출이 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고, 개찰완료 후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에 대해 본 사항을 필히 확인 후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예정이며, 해당 사항에 부합하지 않은 자는 부적격 처리 예정이오니 이점 필히 참고하시어 투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4조 규정에 의한 산림사업법인(숲가꾸기 및 병해충방제) 등록을 필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및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2항에 저촉사항이 없는 업체만 입찰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의 제출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09. 20.(금) 10:00 ~ 2024. 09. 24.(화) 10:00

  ◦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 2024. 09. 24.(화) 11:00

  ◦ 개찰장소 : 정읍산림조합 입찰집행관 PC

※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지방자지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87.745%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 사항을 숙지하여 못하여 투찰한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을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에 반영된 A값

-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산내지구) : 487,500원

 

-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산외지구) : 445,359원

 

 

 

 

 

 

 

 

 

 

 

  

◦ 낙찰자 결정

     -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지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한다.

     - 전자입찰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의 규정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설계도서(설계도면 및 물량내역서, 설계설명서, 단가적용기준)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신 후 투찰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 전북 정읍시 명덕1길64 정읍산림조합(063-570-7505)

  ◦ 열람기간 :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공사원가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원가계산서상 명시된 금액으로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024. 3. 28.)]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공사명

합계

국민

건강

보험료

국민

연금

보험료

노인

장기

요양

보험료

퇴직

공제

부금비

산업

안전

보건

관리비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산내지구)

487,500

-

-

-

-

487,500

2024년 조림지 덩굴제거사업(산외지구)

445,359

-

-

-

-

445,359


11. 위험성평가 이행 점검·보완 요구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위험성평가를 이행하고 그 결과를 착수전까지 안전관리계획서와 함께 감리경유를 득하여 발주처에 제출해야 하며  발주처는 점검결과에 따라 보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위험성평가 미이행·미보완에 대한 모든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계약대상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 조합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공사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일반조건, 우리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사업이 면세이거나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는 계약체결 시 제외하거나 사후 정산됩니다.


  ◦「공사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노무비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 및 노무비 지급내역(이체증빙자

     료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공사와 관련된 사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정읍산림조합 권용현 주임(063-570-750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정읍산림조합(063-570-7505)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정 읍 산 림 조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