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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359-00 공고일시  2024/09/19 14:58
공고명 [민간입찰대행)2024년도 농축산업 전남 Top 경영모델 실용화 사업
공고기관 전라남도 해남군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전라남도 해남군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김재희(☎: 061-531-382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8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2,854,55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해남군농업기술센터공고 제2024-  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입찰대행]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입찰 참가자께서는 공고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대행안내

 

 

 

 이 공고 건은 민간보조사업자 입찰대행건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계약의 대행)에 따라 민간보조사업자로부터 위탁을 받아 우리군에서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해 입찰을 대행하는 사업입니다.

 사전에 공고문 및 내역서를 숙지하시기 바라며, 낙찰자 선정 이후 공사 계약체결 등 계약업무 전반(사업추진 및 대금지급 등)은 민간보조사업자 주관으로 시행됩니다.

만일, 보조사업자와 계약체결 등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해남군농업기술센터에 물을 수 없습니다.

 사전에 공고문 및 내역서를 숙지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민간보조사업자와 지방계약법 절차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4년도 농축산업 전남 Top 경영모델 실용화 사업(하우스 설치)

  나. 공사금액(원)

추정금액

기초금액

영세율대상금

관급자재대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80,000,000

80,000,000

72,854,550

7,145,450

660,000

0

  다. 공사개요 : 폭8m*3연동*102m, 면적 2,448㎡ (과업지시서에 따름)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9일

  마. 공사위치 : 전라남도 해남군 문내면 문내화원로 506

  바. 현장설명은 설계도, 내역서 등 열람으로 갈음하며, 열람 장소는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농업인육성팀 박정훈(☎531-3833)입니다.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 제출일시 및 장소

  가. 전자견적서제출: 2024 9. 20.(금) 09:00 ~ 2024. 9. 25.(수) 10:00

  나. 개찰일시: 2024. 9. 25.(수) 11:00

  다. 개찰장소: 해남군농업기술센터 입찰담당관PC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하여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1)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남군에 소재한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금속창호, 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업종코드: 4991, 주력분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등록을 한 업체로, 부가세 환급 및 영세율이 적용되는 사업이기에 사업자등록증에 [업태: 도,소매, 종목: 농자재가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자격검증 자료》

 

 

 

① 건설기술인 보유증명서 ② 기술자자격증 사본 ③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및 사업장고용정보현황(근로복지공단) ④ 건설기술자 보유현황표[건설업관리규정] ⑥ 법인 등기사항전부증명서(말소사항 포함) ⑦ 기타 요구서류(기술자 및 직원 고용계약서, 봉급명세표, 자본금 자료 등 필요 시 제출)

    3)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건설공사 하도급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31조의2(건설공사 하도급 제한의 예외)에 따라 직접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이를 위반 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 「지방계약법」제31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사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 제출: 총액견적, 전자견적, 지역제한, 제한최저낙찰

  가. 본 견적제출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9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가 15개를 작성하여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 1순위라 하더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되고,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제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하며, 개찰 1순위 업체는 개찰일 다음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 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9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9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0조제5항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80호(2021.9.30.)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여야하며,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자는 각종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물품),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송신한 후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해남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061-531-3822)

  나. 물품에 관한 사항: 해남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061-531-383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0.


해남군농업기술센터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