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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589-00 공고일시  2024/09/19 14:58
공고명 대부초 외 14교 수목 전정 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노을(☎: 031-8085-390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66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250,610 원
   
추정금액
44,66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0,6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5582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5길 8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홈페이지 : https://www.goeas.kr/index.do




2인 이상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공사명 : 대부초 외 14교 수목 전정 공사

    ◯ 개찰일시 : 2024. 9. 25.(수) 11:00



 이 안내서는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 따른 견적제출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행정국 학교시설개선과(전화번호: 031-8085-390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문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 업무안내 → 지방재정경제실 → 지방계약,회계예규”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홈페이지 → e-고객센터 → 법령정보” 또는“조달청홈페이지 → 조달업무 → 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인 이상 전자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88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9.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공사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대부초 외 14교

수목 전정 공사

착공일로부터

 50일

2024. 9. 20.(금) 10:00

2024. 9. 25.(수) 10:00

2024. 9. 25.(수) 11:00 안산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집행관PC

 금 44,660,000 원

[추정가격: 40,600,000원+ 부가가치세: 4,060,000원]

공사현장 : 대부초 외 14교  

공사구분/공사유형 : 전문공사 / 유지보수공사

공사내용 : 수목 전정 공사(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착 공 일 :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붙임 내역서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사업물량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학교 특성상 방과후 및 주말 등에 공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견적제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2.2. 경기도[안산시]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2.3.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서 제출 대상공사입니다.

 2.4.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대상입니다.

 2.6.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2.6.1. 견적(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구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비고

금액(단위:원)

405,424

 

 2.7.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양보험료 반영대상 공사입니다.

  2.7.1.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 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장기요양보험

퇴직공제부금

 금액(단위:원)

769,182

976,395

99,609

0

  2.7.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2.7.3. 법정 정산 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 (주력분야: 조경식재공사)]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까지 본사 소재지가 경기도[안산시] 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4.1. 이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4.2. 본 공사의 공사시방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4.2.1. 장소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석호공원로5길 8)

  4.2.2. 안내처 : ☎ 031-8085-3912 학교시설개선3팀 주무관 이건택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5.1.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무효

 6.1.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6.1.1.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견적서 제출

  6.2.1.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9. 20.(금) 10:00 ∼ 2024. 9. 25.(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2.2.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3.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4.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2.5.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6.4.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6.5.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 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 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4. 9. 25.(수) 11:00

 7.2. 개찰장소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집행관PC)

 7.3.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7.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6.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7.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7.7.1.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 체결 전 【붙임 1】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8.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7.9.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합니다.

 7.10.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10.1. 위 경우 계약금액은 당초 1순위자가 견적한 금액 이하로 하며, 계약체결 후 계약 이행 중 당해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도 앞서 명시된 바에 의합니다.

 7.11.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관련 사항

 8.1. 본 견적 제출은 「계약집행기준」 제9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9’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 경기도교육청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에 따른 적용 제외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2.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과 협의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 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9.1.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9.1.1.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사항(해당시)

 10.1.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관리법」제22조에 따라 건설기계 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10.1.1. 「약관의 규제에관한법률」제19조의3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사승인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표준약관)를 사용하여 계약 체결 후, 계약서 사본과 건설기계대여금 지급보증서를 공사감독 경유하여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1.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9장「계약 일반조건」제9절에 따라 자재·장비업자에게 대가를 지급한 후, 지급 내역 및 증빙서류를 공사감독 경유하여 계약부서에 제출하여 체불임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11.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 2】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합니다.


12.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및 관내 지역업체 우선 활용 협조 안내

 12.1.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의거 낙찰자는 지역업체(안산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1.1.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12.1.2.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3. 보충정보 제공처

 13.1.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3.1.1. 전자입찰 이용,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13.1.2. 계약에 관한 사항 : 학교시설개선기획팀 주무관 김노을 ( 031-8085-3902)

  13.1.3.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학교시설개선3팀 주무관 이건택 ( 031-8085-3912)

 13.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4.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4.1.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4.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5. 기타사항

 15.1. 견적서 제출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5.2. 인지세법 시행령 개정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 후 계약금액에 따른 세액을 납부하고, 응답하여야만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15.3. 도급 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공사에 대해서는 조달청 하도급지킴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대금지급 및 노무비·자재비·하도급 대금을 관리하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5.4.「고용보험법」제8조 및 「동법 시행령」제2조, 「산업재해보상보험법」제6조 및 「동법 시행령」제2조에 따라 고용․산재 가입증명원(현장명과 기간 표시)은 착공시,   고용․산재 완납증명서(현장명과 기간 표시)는 준공금 청구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5.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체결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되며, 계약 이행과정 중 계약 이행 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됩니다.






[붙임 1]

[별지 제9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발주부서

학교시설개선과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업체명:

 ㅇ 사업자등록번호:

 ㅇ 주소:

 ㅇ 대표자: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00공사 )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중대채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