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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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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165-00 공고일시  2024/09/19 16:21
공고명 유한공업고등학교 틈새공간개선 조경식재·시설물공사 2인견적 제출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유한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유한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호용(☎: 02-2610-0994)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73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02,822,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7,941,818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7,086,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유한공업고등학교 공고 제 2024-13호


유한공업고등학교 시설공사 2인이상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전자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4. 9. 19.

유한공업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유한공업고등학교 틈새공간개선공사

나. 위    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8, (항동) 유한공업고등학교

다. 공사내용: 유한공업고등학교 틈새공간 개선공사임

라. 공사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주

마. 선금,기성없이 준공 후 일괄정산

바. 공사금액                                                        (단위: 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금액

추정금액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85,736,000

77,941,818

7,794,182

0

17,086,000

102,822,0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입니다.

  나. 소액수의 계약 대상 공사로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대상공사입니다.

  마.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바.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정산 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사.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

      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산

      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비목

구성비

금액

1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 * 3.495%

0원

2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 * 4.5%

0원

3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강보험료 * 12.95%

0원

4

퇴직공제부금비

직접노무비 * 2.3%

0원

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재료비+직노)*3.09%

1,996,957원


3.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공사의 설계서는 열람이 가능하며, 유한공업고등학교

     (☏ 02-2610-0994) 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현장 확인을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2024년 9월 19일(목) 17:00 ∼ 2024년 9월 25일(수) 10:00


5.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년 9월 25일(목) 11:00 유한공업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6.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자로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식재·시설

      물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

       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에 있는 업체

       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        여 지정 공인 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        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소액수의계약은 공개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않습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 입찰로 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조달청 국가 종합 전자 조달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서 제       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       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나. 유의사항 : 견적 제출 참가자는 견적 제출안내 공고문(시방서 등 포함),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견    적)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다.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 

      용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조)

  사.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      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거 최다 선      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아.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11.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

  가. 본 공사의 입찰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022. 6. 1.)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의3 4항> 에 의거 본교의 발주부서, 계약부서와 협의하여 노무비를 구분 관리하고 이의 지확인을 받아야 하며 만약 이를 위반하거나 임금 미지급이 확인되는 경우 본교에서는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합니다.  

  다.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본교와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본교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 2에 따         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        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          다.


13. 공사의 사후 정산 등

  가.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및 안전관리비, 환경보전비, 지

      급보증수수료 등 기타 법정보험료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산 처리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      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      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다. 본 공고안은 “나라장터”의 「입찰정보 - 시설 - 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       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      설- 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설계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        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 발주자인 본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        할 때에는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        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유한공업고등학교 행정실(☏ 02-2610-0994 담당자 : 김호용 주무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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