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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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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734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20 10:09
공고명 2024년 양묘시설 현대화사업(입찰대행)
공고기관 전라남도 진도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진도군
공고담당자 정재곤(☎: 061-540-333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2,50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303,336,459 원
   
A 법정보험료
14,336,952 원
   
추정금액
342,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11,363,63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도군 공고 제2024-423호

공사입찰공고(입찰대행)(긴급)

 ○ 본 입찰공고는 진도군산림조합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진도군 세무회계과에서 입찰을 대행(낙찰자 결정)하는 것이며, 낙찰자는 진도군산림조합 대표 허*범과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설계내역 등 세부사항은 진도군 산림휴양과(061-540-3772)에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4년 양묘시설 현대화사업

  나. 위    치 : 군내면 나리 86-2, 86-4, 86-5번지

  다. 공사구분 : 전문공사

  라. 사 업 량 : 비닐하우스 2동 지상 1층(연면적 2,100㎡)

  마. 사 업 비 : ₩342,500,000원(도급 342,500,000원, 관급 -원)

    - 추정가격 311,363,637원,  부가가치세 31,136,363원

   ※ 기초금액 : ₩342,500,000원

  바.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 본 공사는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8조 제4항에 의거 상호진출을 허용하지 않는 공사입니다.(공사예정금액 4억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의 경우)


2.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가. 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견적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공사는 총액입찰, 지역제한(전라남도), 적격심사대상 공사입니다.

  다. 적격심사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장애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일 초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9. 23. 10:00

2024. 9. 26. 14:00

2024. 9. 26. 15:00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건설산업기본법」제16조(건설공사의 시공자격)에 따라 전문공사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전라남도 내에 소재한 업체


5. 현장설명

  가. 별도의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공고 기간중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진도군청 산림휴양과(☏061-540-3772)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으로 기초금액을 산정한 후 이를 기초로 개찰전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정가격을 선택 확정하고,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의1(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6〉추정가격이 4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수행능력평가 중 시공경험 평가는“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찰”을 적용하며, 평가대상 업종 비율은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100%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결과에 대한 통보가 없을시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아시기 바랍니다.


7. 적격심사시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자기평가와 심사표, 경영상태확인서, 시공실적증명서, 제재처분확인서, 기술자보유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건설업등록수첩,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등 우리군에서 요구하는 서류일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 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청렴서약제)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및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A값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14,336,952

2,539,274

328,835

3,223,338

1,647,483

6,598,022

-

-

    1)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시행령 제89조에 따라 사후정산

      - 보험료 등을 사업장별로 납부하시고 납부확인서(증명)를 준공계 제출시 필히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이 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함.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시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7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절차에 따라 착공서류에 합의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약상대자는 발주 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자 무비 청구서(청구내역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서 첨부)를 공사 감독관 경유하 계약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노무비 전용통장을 개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전용통장으로 수령한 노무비를 2일 이내에 건설근로자 개인별

       계좌로 지급하고 5일 이내에 공사감독에게 지급결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착공계 제출 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지급 전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 시 합의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관련사항

  가.「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제9항에 따라 도급급액 3천만원 이상,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공사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한 공사대금 청구·지급을 의무화 합니다.

  나.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에 따라 계약상대자는(하수급인 포함) “하도급지킴” 전용계좌를 개설해야 하며, 공사대금을 청구할 때에는 반드시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대금청구서를 작성하여 청구하여야 합니다.


14.「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 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 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단, 노무비의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함.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6.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 및 도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및 기타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하며,

  다.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는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 낙찰자는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시행령 제89조에 따라 사후정산

      - 보험료 등을 사업장별로 납부하시고 납부확인서(증명)를 준공계 제출시 필히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이 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함.

  바. 설계서에 계상되어 있는 산재보험료,고용보험료,환경보존비,안전관리비,퇴직공제부금비 등은 관련법규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사후 또는 기성․준공금의 지급시에 정산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건설산업기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건설공사의 직접시공계획서를 발주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기간 내 통보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아. 낙찰자(계약대상자)는 해당법령에 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할 경우 진도군에 본사를 둔 업체와 우선적으로 계약을 체결할 것을 적극 권장하며, 하도급 대금은 직접지급 합의 등을 통하여 하도급자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자. 지역 건설업체 활성화를 위하여 건설장비, 현장기능공 및 자재 구매시 진도군 지역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차.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로 볼 수 있으며, 기타 입찰참가에 있어 사업내용에 대한 사항은 우리군 산림휴양과(061-540-3772)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061-540-33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20일



진 도 군 재 무 관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에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 바에 따르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3.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진도군재무관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