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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8108-00 공고일시  2024/09/20 14:29
공고명 김천예술고등학교 다목적강당 전면보수 공사(계속비)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김천예술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김천예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호익(☎: 054-431-700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8: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7,06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718,876,404 원
   
A 법정보험료
37,352,145 원
   
추정금액
920,23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16,692,000 원
추정가격
833,690,90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3,173,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천예술고등학교 공고 제2024-4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김천예술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교육행정을 조성하고, 지방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첨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시설공사의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경상북도교육청 및 소속 직속기관과 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김천예술고등학교 다목적강당 전면보수 공사(계속비)

    나. 공사현장 : 경북 김천시 한일길 11-30 김천예술고등학교

    다. 공사내용 : 다목적강당 지붕개체,트러스 보강,무대확장,천장개체, 외벽개선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마. 공사예정금액(추정금액) : 금 920,233,000원

       (추정가격 833,690,909원+부가가치세 83,369,091원+도급자관급자재 3,173,000원)

    바.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세) : 917,060,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년 9월 20일 18:00 ~ 9월 26일 10:00

    나. 개찰일시 : 2024년 9월 26일 11:00

   다. 개찰장소 : 김천예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3.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북도) 입찰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마.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 공사입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아래 항목 중

       1개를 충족하는 업체로서, 종합공사업종 중『건축공사업또는『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업체면허등록을 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 공사는 공정계획,           제한된 부지여건에서 시공방법 등 지속적인 공정, 품질 및 시공관리가 필요하며,

      종합건설사업으로서 종합적인 관리·계획·조정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건설업역

      규제폐지(21.1.1.시행)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5조 제          3항에 따라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는 공고기간 중 김천예술고등학교 행정실 (☏054-431-7002)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          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0호(2015.4.10.)]     제11장,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보험료 사후 정산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공고문에     명시된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범위 내에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 할 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라 발주자가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시 계상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퇴직공제부금 등을 조정 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입찰가격 평점산식 A값)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합계(A값)

11,080,075

8,728,637

1,130,358

16,413,075

0

37,352,145

  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기타 법정보험료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산합니다.


10. 청렴서약서의 제출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간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수 없습니다.

   

11. 공사학교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공사대상 학교와 계약상대자 확인서 작성


12. 하도급지킴이」(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해당 공사는 교육시설안전성 평가 대상 공사이니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성 평가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일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 곤          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천예술고등학교 행정실 (054-431-7002)

















[붙임1]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계약ㆍ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 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 사는 공사대금 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 사는 수요기관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00회사 대표 000(인)

 

김천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김천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김천예술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김천예술고등학교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김천예술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산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김천예술고등학교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김천예술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