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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3622-00 공고일시  2024/09/13 08:10
공고명 대덕대학교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용역(클라우드시스템 소프트웨어 리스 포함)
공고기관 대덕대학 수요기관 대덕대학
공고담당자 박찬민(☎: 042-866-08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285,000 원
   
배정예산
84,285,000 원
   
추정가격
76,62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20240913622-00



대덕대학교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용역

(클라우드 시스템 소프트웨어 리스포함)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용역(클라우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리스 포함)

       나. 기초금액: 금84,285,000원(부가세포함)

       다. 용역기간: 2024.10.01.~2025.09.30.(1년간)

   

    2. 입찰방법 

입찰등록

입찰서제출기간

(전자투찰)

개찰일시 및 장소

규  격

2024.09.19.(목) 10:00부터

2024.09.20.(금) 13:00까지

(본교 방문 직접 제출)

2024.09.20.(금) 13:00부터

2024.09.23.(월) 10:00까지

2024.09.23.(월)

11:00 이후

(입찰집행관PC)

【별첨】

 과업지시서

 필독

입찰등록(사전판정을 위한 서류 제출 - 직접 제출 )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2. 입찰보증서

   3.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2)          4. 확약서(붙임-3)

   5.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6. 실적증명서(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관공서의 유지보수 단일 계약건 5천만원 이상)

    ※ 기술지원확약서는 계약 시 제출해야 함

   7. 개인정보 동의 및 활용 동의서(붙임-4)

   ▶ 서류 사본 경우 “ 원본대조필”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에 의거

         “용역 입찰”로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

           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역제한(대전광역시)총액 입찰로,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하고,

          주된 영업소재지가 대전지역에 소재한 업체로 유지보수 업체의 건실성을 확보하            고자 교육기관 또는 관공서의 최근 3년간 유지보수 실적이 단일건으로 5천만원            이상 실적(실적증명서 제출)이며, 교육․관공서(공공기관) 유지보수 상주 경력 5년            이상의 상주인력을 투입할 수 있는 업체로 제한합니다.

      나. 대학에서 보유중인 컴퓨터 관리프로그램인 Maestro Manager” 운영관리 및             서버기반 네트워크 PC솔루션 V-TOP사의“UNI PSM System”을 관리운영할 수             있어야 하며 두 가지 시스템의 관리운영 엔지니어 보유 또는 기술지원확인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전판정 서류 일체 입찰등록 기한까지 본교 총무팀에 직접 제출

      다. 본 대학이 제시하는 과업지시서에 따라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우리대학의

          업체 선정방법에 100% 동의하는 업체

      라. 공동계약 불가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규정에 의거 입

          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가. 별도의 현품(용역)설명은 없습니다.

      나.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과업지시서의 의문사항 발생 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고 충분히 협의하신 후 가격

          투찰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 과업관련 문의: 교수학습센터 (042-866-0295)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09.13.(금) 13:00 ~ 2024.09.23.(월) 10:00 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09.23.(월)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 

          해서 진행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서 입찰등록 기간까지 직접 제출

      나. 낙찰자가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관계법규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대덕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            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

      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 내에

          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전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            는 재공고 입찰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품목별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

      라.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총무팀  ☏(042)866-0880     

           - 과업관련 문의: 교수학습센터 ☏(042)866-0295



                                      2024.  9. 13.



대 덕 대 학 교 총 장





















【 붙임 1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용역( 클라우드 시스템 소프트웨어 리스 포함)

납            부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들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지명)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대   표   자                                 (인) 

                                                                          (법인인감 날인)

 

 대 덕 대 학 교 총 장 귀하


【 붙임 2 】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대덕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제조 및 납품, 용역, 임대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귀회의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당사 임직원 및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에는 귀교에서 추후에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학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대표자) :                  (인)



대덕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 3 】

 

확    약    서

 

 

     당사는 대덕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용역(구매) 입찰에 응함에    있어, 귀교의 공정한 검토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과 제품사양 및 규격을     준수하여 납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사업자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대덕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 4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대덕대학교는 귀사 및 귀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활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내용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활용하는데 동의하여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계약당사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당사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할 경우에는 1부만 제출함.)


동의자

(계약당사자 및

권한수임자)

업 체 명

 

부 서 명

 

휴대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본교에서 진행하는 계약서류접수 및 계약관련 권한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계 약 당 사 자 : 성명, 소속(부서),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등

   ­계약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년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주

   ­동의 거부 권리의 안내

     : 동의인의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계약 및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계약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이에 본인(업체)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의 목적으로 한 서명,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를 대덕대학교에 제출하는 것에 고지를 받았으며, 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4.   .    .

 

 

동의인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