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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336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3 09:35
공고명 소담스퀘어 충주 실내디자인 및 공간조성 용역
공고기관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윤지혜(☎: 043-841-519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09/20 10: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3 10:00 과업설명일시 2024/09/20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80,020,000 원
   
추정가격
618,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긴급)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국내입찰)

2024. 09.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관


  ㆍ입찰공고번호: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4-61호

  공   고   명: 소담스퀘어 충주 실내디자인 및 공간조성 용역

  ㆍ입찰마감일시: 2024. 09. 27. 10:00

  ㆍ수 요  기 관: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소담스퀘어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계약부서) : 산학협력단 재정회계팀 윤지혜 (☎ 043-841-5191)

  ○ 규격서, 제안요청서, 시방서 등(수요부서) : 담스퀘어 정명수 (☎ 010-2344-1931) / ms19311@ut.ac.kr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연구원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      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산학협력단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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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소담스퀘어 충주 실내디자인 및 공간조성 용역

수요기관: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소담스퀘어

수량 및 단위: 1식

추정가격: 금680,020,000원(*부가세포함)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2024년 12월 16일까지

분할납품: 불가

○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 전자문서 / 분담이행

○ 인도조건: 과업내역에 따름

○ 기타사항: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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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4/09/13 10:00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09/27 10:00

○ 개찰일시 : 2024/09/27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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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

      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사업자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④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거 당행 용역을 취급할 수 있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 분담이행방식으로만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각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    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따릅니다.

 


  

  ⑤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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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 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     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주요 공지사항

현장설명회 개최

  일시: 2024. 09. 20.(금) 10:00

  ② 장소: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대학로 50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국원생활관 일원

  ③ 참석자: 제안 업체당 2명 이내

  현장설명회 참가접수: 2024. 09. 19.(목) 15:00까지

    - 이메일 접수(ms19311@ut.ac.kr) 후 반드시 유선 확인 : [서식1 참가신청서]

     * 문의처: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소담스퀘어 정명수 ☎ 010-2344-1931

     * 현장설명회에서 개진된 내용은 제안요청서와 같은 효력 발생

     ※ 현장설명에 참가한 자만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입찰서 제출기간 : 2024/09/13 10:00 ~ 2024/09/27 10:00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4. 09. 30.(월) 13:00

     나. 장소: 국립한국교통대학교 u-Edu센터 (변경 시 개별 통보)

   제안서 발표

     가. 각 업체별 제안발표 25분 인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시간 초과 시 발표 종료 간주

   ③ 발표순서: 접수순의 역순

   ④ 발표자: 제안사의 프로젝트 총괄책임자(PM)

        - 참석자: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⑤ 제안서 관련 문의처

     -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소담스퀘어 정명수 ☎ 010-2344-1931


○ 입찰 관련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서(입찰가격)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반드시 전자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

  과업내용 등은 수요기관 제안요청서 등 첨부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의 기타 상세규격 및 세부 과업내역은 수요기관 조달요청서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해당 입찰 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검사유형, 납품장소, 기타 입찰 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일 전에 반드시 확인 ·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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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관련 안내(공동수급체(분담이행)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2024.09.26. 18:00까지

   -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 전자문서 제출 : 나라장터 → 조달업체업무(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 대표사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보

     낸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사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

     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대표사 포함)이 동일한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 온라인제출

    *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이 허용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정성적 제안서 1부

      ②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1부

       기타 제안서 제출 관련 사항(작성규격 및 작성지침, 제출서류 등)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③ 평가 발표자료 1식(자율양식)

      ④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1부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

           원)의 성명’ 확인용  

    상기 ‘③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는 가급적 입찰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를 전자파일 형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 모두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를 제출하여

       야 하며, 확인서류 모두 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서식5] 합의각서]를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에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

       랍니다.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량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기술제안서 관련 서류 일체는 동영상 실행이 불가하므로 PDF 파일에 동영상 삽입을 금합니다. 만약 동영상 삽입으로 평가 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임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가격입찰서 제출 시 붙임 파일로 제출하거나, e-발주시스템의 발표자 확인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할 경우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으로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 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고,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을 기재 후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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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

  -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①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②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가)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나)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다)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라)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③ 입찰자가 '' 내지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 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기한 및 장소)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 연구원 계약업무요령 제24조(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따라 우리 연구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

  -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제48조의2(계약보증금), 제59조(하자보수 보증금)의 적용을 받습니다.


 

계약보증금

제48조의2(계약보증금) ①계약담당과장은「국가계약법 시행령」제50조제1항 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51조제5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②제1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에도 불구하고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100분의 15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 100분의 20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   100분의 25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100분의 30

 

하자보수보증금

제59조(하자보수보증금) ①계약담당과장은 물품 및 용역의 특성상 하자보수보증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물품(용역)별 하자담보 책임기간을 정하고 계약상대자로 하여금 물품의 경우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용역의 경우 계약금액의 100분의 2(「국계약법 시행규칙」제72조제1항 및「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70조제1항에서 정한 경우에그 금액)에 해당하는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하게 할 수 있다. 다만,「국가계약법 시행령제62조제4항 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71조제4항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할 수 있다. 이 경우 하자보수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게 하여야 한다.

  ②계약담당과장은 제1항에서 정한 금액에도 불구하고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납부토록 하여야 한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100분의 6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 100분의 7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   100분의 9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100분의 10

  ③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과 제2항의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토록 할 경우에는 해당 물품의 대가지급전까지 수요기관에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다만, 단가계약 체결 건에 대해 하자보수보증금을 일괄 납부하고자 하는 계약상대자의 경우 계약체결일 이후부터 필요한 시기에 조달청에 일괄하여 납부하게 할 수 있다.

  ④계약담당과장은 제1항부터 제3항까지 규정의 하자보수보증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매결의 및 입찰공고서에 하자보수보증 조건임을 표시하여야 한다.

  ⑤계약담당과장은 수요기관이 긴급한 하자보수에 사용할 목적으로 하자보수보증금의 직접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 보증기관에 대하여 해당 하자보수보증금을 수요기관의 지정계좌로 직접 지급하도록 할 수 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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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에서 선정합니다.


 ○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80% / 입찰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릅니다.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

    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이 입찰에서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9.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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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 연구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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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


11.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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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관련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1. (용역)입찰공고서

     2.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6.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7. 조달청 지침)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8.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9. (계약옉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10. 기타 입찰관련 규정 

 《 자료 검색 방법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연구원 계약업무요령〙  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ims.re.kr) - 자료실 – 내부규정 – 내부규정[ALIO]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건의 공고서 관련 사항은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담당자 : 윤지혜 ☎ 043-841-51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