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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3811-00 공고일시  2024/09/13 09:42
공고명 보문관광단지 호반로 선형개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수요기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공고담당자 정현규(☎: 054-740-73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200,000 원
   
배정예산
44,200,000 원
   
추정가격
40,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입찰공고 제2024 – 54호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보문관광단지 호반로 선형개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기초금액 : 금44,200,000원(금사천사백이십만원, 부가세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이내

  ○ 용역내역 :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제출 일정 및 장소

  ○ 입찰 개시 일시 : 2024. 9. 19.(목) (09:00)

  ○ 입찰 마감 일시 : 2024. 9. 24.(화) (10:00)

  ○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9. 24.(화) (11:00) 우리공사 입찰집행관 PC


3. 견적제출 방법 및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

  나.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주시), 소액수의, 청렴계약

  다. 공동도급 불허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경주시인 업체

  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의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 허가를 득한 업체 중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4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수의견적제출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등

  가. 예정가격의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계약체결

  낙찰예정자는 개찰완료 후(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 7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자격이 취소되고, 차 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전자계약서 인지세 등 안내사항

  우리공사에서는 2021년 계약분부터 전자계약서 인지세를 공동부담하오니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담비율 : 전자인지세 50% 공동 부담

   - 납부방법 : 계약서(초안) 송부 시 우리공사 인지세 50% 납부하며, 계약 업체는 인지세 50% 납부 후 응답 시 인지세 사용 처리하여 송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 및 인권경영서약서를 우리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 따른 입찰 및 투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 : 투찰전 의문사항에 대하여 사전 문의 바랍니다.

  ○ 과업내용 : 관광인프라팀 054-740-7385 원인선

  ○ 입찰공고 : 총무안전팀 054-740-7326 정현규

  ○ 전자입찰 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3.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