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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3817-00 (유찰) 공고일시  2024/09/13 09:45
공고명 K-하이테크 플랫폼 리더스 포럼 : AI마스터 과정 운영
공고기관 (주)알파코 수요기관 (주)알파코
공고담당자 경영기획실(☎: 02-2163-57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1,000,000 원
   
추정가격
9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알파코 공고 제2024-001호]


입 찰 공 고 문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구매규격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수요기관 : ㈜알파코


 ㅇ 용 역 명 : K-하이테크 플랫폼 리더스 포럼 : AI마스터 과정 운영


 ㅇ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ㅇ 예    산 : 101,000,000원(VAT 포함)


 ㅇ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1월 29일(금) 까지


 ㅇ 입찰마감 : 2024년 9월 19일(목) 14:00 까지


2. 입찰 참가자격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제12조, 제76조), 시행규칙(제14조), 기타 관계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 및 요건을 갖춘 사업자


 ㅇ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종코드 9901)],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종코드 9902)]으로 업종이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


 ㅇ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재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마.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참가 가능

       ※ 상기 자격을 갖추지 못한 업체의 입찰은 무효임


3. 제안서 제출방법 (문의)


 ㅇ 전자우편(kgm1012@alpaco.co.kr) 제출


4. 협상자격자 선정 및 결과 통보


 ㅇ 제안평가 일시 및 방법

 

     - 일시 : 2024년 9월 20일


     - 방법 : 발표평가(대면방식)

     ※ 상황에 따라 서면 또는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화여 진행할 수 있음



 ㅇ 기술능력평가(80%) 및 입찰가격평가(20%)


 ㅇ 기술능력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65%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하며, 고득점자순으로 우선협상 진행


 ㅇ 평가결과는 협상적격자 대상으로 개별 통보


5. 입찰참가 제출서류


 ㅇ 제안서는 첨부된 서식을 활용하여 작성하며, 서식에서 요구된 사항 외에 추가적인 제안사항은 별첨으로 작성하여 제출


 ㅇ 각 서류는 원본의 스캔본을 제출하고, 추후 계약시 원본 제출

구 분

비고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필수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별지서식)

필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필수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필수

참여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 각 1부 (별지서식)

필수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중소벤처기업부 발행)

*비영리법인은 허가증 등으로 대체

필수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8014199001) 1부

필수

서약서 (별지서식)

필수

제안서 1부 (제안서 작성요렁 참조)

필수

제안발표 자료 1부 (제안서 작성요령 참조)

필수

  

 주 의 사 항

 ※ 모든 서류는 전자우편(kgm1012@alpaco.co.kr_)에 파일로 제출(마감전 접수되어야 함)

 ※ 별도제출 서류는 원본을 스캔하거나, 도장을 스캔하여 파일에 삽입하여 제출

 ※ 파일이 여러개인 경우 zip파일로 압축하여 제출

 ※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은 입찰 부적격 처리 되오니 철저히 확인 요망



6. 낙찰자 결정 방법 (적격심사제)


 ㅇ 적격심사 평가기준 : 규격평가(80%) 및 가격평가(20%)


 ㅇ 규격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규격평가분야 배점한도의 65%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하며, 고득점자순으로 우선협상 진행


 7.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ㅇ 입찰 참여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및 발주기관((주)알파코)가 정하는 제안요청서, 입찰공고문,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등에 위반한 입찰


 ㅇ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8. 가타사항


 ㅇ 본 입찰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입찰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고 제출



2024.  9. 9.


㈜알파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