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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3847-00 공고일시  2024/09/13 09:51
공고명 한의과대학(수성)캠퍼스 이전에 따른 이사 용역
공고기관 대구한의대학교 수요기관 대구한의대학교
공고담당자 변종형(☎: 053-819-106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09/30 15: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07 12:00 과업설명일시 2024/09/30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0/07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282,590,000 원
   
추정가격
256,9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대구한의대경리2024-10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의과대학(수성)캠퍼스 이전에 따른 이사 용역

 나. 입찰내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4.09.30(월) 15:00 수성캠퍼스 간호학관 101호

 마.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 2024.10.07.(월) 11:00까지 학술정보관 619호

 바. 입찰일시 및 장소 : 2024.10.07(월) 11:10 학술정보관 619호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상 본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하며,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트:7605) 허가를 득한

    업체

 다. 고가 장비 품질 확보 및 원활한 이전을 위해 원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

     한 업체(환자감시장치:(주)바이오닉스 / 형광 이미징 시스템:에비던트코리아(주))

 라.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입찰 및 계약 이행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       에 참가 할 수 없음.

 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는 입찰에 참       가 할 수 없음.

 사.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4)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등록증 사본 1부

    5)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6)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7) 재직증명서 1부.

    8)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부.  

    9)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4. 낙찰자 결정방법 :

 가. 입찰은 총액(VAT포함)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단순최저가)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      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5.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양식) 1부.

 나.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

 마. 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부.

 바. 참가자 신분증 복사본 1부(신분증 원본도 지참)

 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가 입찰에 참가 할 경우 마,바항의 서류는 생략가능

6.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       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현장설

     명서, 이전상세내역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위의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관리팀(053-819-1080)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경리

     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이전상세내역 1부.

     3. 과업지시서 1부.

     4. 계약특수조건 1부.

     5. 현장설명서 1부.

     6.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7.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9월 20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