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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4172-00 공고일시  2024/09/13 11:47
공고명 2024학년도 GCH 해외봉사단 Light in the World 시행 용역
공고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시후(☎: 054-420-92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30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혁신 제2024-00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4학년도 GCH 해외봉사단 Light in the World 시행 용역


2. 용역의 내용

  1) 사업의 목적

    가. 봉사단활동을 통해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을 길러 우리학교의 자랑스러운 보건인으로 성장시킬 발판 마련

    나. 개도국의 빈곤, 기아, 질병, 환경, 불평등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세계의 당면한 문제해결에 공감하고 동참함으로써 보건 문제에 기여

    다. 지역 봉사활동을 통해 보건인으로써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해외 봉사활동을 통해 보건영역에서 우리 대학 재학생들의 역량 발휘 및 글로벌 핵심역량 강화

    라. 타문화를 체험함으로써 세계인 및 세계문화를 이해하고 봉사를 통한 인성교육 및 공동체 의식 함양

  2) 대상국가 : 필리핀 따가이따이시

  3) 일정 : 2025년 1월 6일(월) ~ 2025년 1월 13일(월), 6박 8일

           ※ 1/6(월) 인천공항 출발, 1/13(월) 인천공항 도착

  4) 참가 인원 : 학생 14명, 인솔교직원 2명(총 16명)

  5) 프로그램의 주요사항

구분

현지 활동 내용

시행시기

국가

인원

GCH 해외봉사단 Light in the World

◯ 해안가 환경정화

◯ 팝업북 및 미디어 영상 제작

◯ 필리핀 학생들과 그룹 결성 후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현지 국제학교 방문 및 우리 학교 홍보(해외 유학생 유치)

◯ K-pop, 푸드 등을 소재로 한 컨테스트 진행 등을 통한 한국 문화 알리기

2025.01.06.(월)

~2025.01.13.(월)

필리핀

(따가이따이시)

16명

    참가자 수는 사정에 따라 증감이 있을 수 있음.

  6) 운영 경비

  -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부대비용 일체 포함), 비자 발급비용, 숙박비, 식비(전 일정), 국내(대학-공항 왕복, 대형 버스 1대) 및 현지 교통비, 현지 가이드 및 각종 수고비, 해외여행자보험(1억이상, 코로나 확진 시 현지 병원 치료 조항 포함), 문화체험비(현지 문화재 관람 입장권 등), 현수막 제작 경비를 포함하는 일체의 비용.

  - 숙박(총 9개) : 학생 2인1실(7개), 인솔자 1인1실(2개)

  - 봉사 활동 장소 및 지역은 대학측에서 섭외 함.


3.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있지 않은 법인 업체.

  2)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법인 업체.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해외봉사, 문화탐방 실적이 있는 법인 업체.

  4) 공고일부터 계약일까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서류접수

  1) 접수기한 : 2024년 9월 30일(월) 12:00 까지

  2) 접수장소 :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4) 제안설명회(PT) : 2024년 9월 30일(월) 14시(잠정) 변동 시 개별 통보

                  입찰서류 접수 순으로 발표(업체 당 질의응답 포함 30분 이내)


6.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면허를 증명하는 서류 1부

  6) 실적증명서(원본)  1부 (‘4. 입찰참가자격 3)항’ 참조)

  7) 제안서(A4 규격) 6부.

  8)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봉인제출) 각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1) 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

 12)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1부

 13)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7. 낙찰자 결정 방법

  1)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능력 평가(70점)와 가격평가(30점) 점수를 합산하여 70점이상이어야 함.

  2)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를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 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3)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사업수행 능력 평가’ 부분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함.


8.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른다.  

  

10. 평가항목 및 배점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사업수행 능력 평가

(70)

실적 및 신뢰도

(30)

* 수행 실적 및 제안업체 경영상태

- 수행실적 객관적 자료

- 제안사의 회사규모 및 재무구조

30

 

프로그램의 우수성

(40)

* 교통계획 및 숙박 수행능력

- 항공권확보 

- 현지 교통계획 적정성

- 숙박 시설

10

 

* 식사제공능력

- 메뉴, 위생, 가격 등

10

 

* 행사진행의 안정성

- 여행자보험 담보조건

- 행선지별 안전계획

- 보험가입현황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10

 

* 프로그램의 독창성, 창의성 및 교육성

- 프로그램에 대한 독창성

- 프로그램에 대한 창의성

- 프로그램의 교육적 효과, 신뢰성

10

 

가격평가

(30)

* 가격대비 프로그램의 충실도에 따라 평가

30

 

합   계

100

 


11.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1) 제안서 및 설명회는 계약조건으로 간주한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 내용을 우선한다.

  2)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는 1인당 견적서(산출내역서)로 작성하기 바람.

  3) 해외여행자보험(상해사망담보 1억원 등) 담보조건을 제안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가입증명서는 출국 전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4) 숙소 : 숙소 정보(사진 등) 첨부 바람.

  5) 객실 당 투숙 인원수를 명시하기 바람.

  6) 전 일정 식사의 종류 및 식당의 종류를 제안서에 명시하기 바람.

  7) 본 용역에서 이용하는 항공에 대하여 항공회사를 명시하기 바라며 현지 교통수단에 대하여도 구체적으로 제시바람.(계약 시 항공사에서 발행하는 항공운임증명서를 제출)

  8) 프로그램(용역)의 시작과 종료 : 본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연수 종료 후 본교에 도착하는 시점까지임.

  9) 이외 평가항목 배점표의 평가항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안하기 바람.

12. 기타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와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는다.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만 봉인 제출하기 바람.

  3) 물가변동 및 환율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없는 것으로 한다.

  4) 학생 참가인원이 감소하면 참가인원 감소에 따라 전체예산도 감소할 수 있음.

  5) 연수(프로그램)중 해외현지에 여행사 소속의 안내원 1인이 항상 동행하여야 함.

  6) 대금지급방식 : 계약 후 총 계약금액 중 5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선지급금을 연수출발 전 지급할 수 있으며 나머지 금액은 연수종료 후 10일 이내에 지급한다. 단, 선지급금에 대하여는 필히 이행(선금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7)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8)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9)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함.

13.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처 ☎054-420-9256)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사항 (국제화센터 ☎054-420-9153)



2024년 9월 12일


경 북 보 건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