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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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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217-00 공고일시  2024/09/13 12:11
공고명 [긴급][국제입찰][재공고]새만금-전주 건축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
공고기관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수요기관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0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0/02 17:00 ~ 2024/10/07 14: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0/0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8,634,000 원
   
배정예산
1,998,634,000 원
   
추정가격
1,816,940,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409217


[재공고][긴급][국제]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용  역  명

설계금액(부가세포함)

용역기간

새만금-전주 건축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

금1,998,634,000

착수일로부터

420일간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일반경쟁, 국제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자기평가서 활용 PQ), 지문인식전자입찰

  ② 사업수행능력 평가신청서,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서 및 과업수행계획서 제출기한 : 2024. 09. 25. 12:00

    - 자기평가표 상 상대평가 항목은 증빙자료를 자기평가서와 함께 지정된 이메일 주소(pjy3120@ex.co.kr, kkhs@ex.co.kr)로 제출

  ③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4. 10. 02. 13:00 이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서 사전 검토 후 입찰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만 해당

  ④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0. 02. 17:00 ~ 2024. 10. 07. 14:00

  ⑤ 외국인(외국업체)은 직접 또는 우편입찰이 가능합니다.

   ※ 우편입찰의 경우, 2024. 10. 4. 18:00까지 우편입찰 송달처에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 우편입찰 송달처 :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20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재무팀

   ※ 직접입찰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2024. 10. 7. 14:00,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재무팀

   ※ 직접 및 우편입찰로 제출된 입찰서는 전자입찰 마감 후 입찰집행관이 직접 입력하여 전자입찰로 제출된 다른 입찰서와 함께 개찰합니다.

  ⑥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0. 07. 15:0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⑦ 낙찰예정자 및 2순위업체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 증빙서류 제출

     : 2024. 10. 14. 14:00까지,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시설팀(☎063-714-6132)

   낙찰예정자 및 2순위업체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적격자 선정까지 순차적으로 그 다음 순위 업체에게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 증빙서류 제출 요청하여 확인


3. 참가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 : 아래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 및 동법 시행령 제 44조에 의거 건설엔지니어링업 중 ‘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세부분야 :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 분야로 등록한 업체

  ②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적격자(90점 이상)로 통보받은 업체

   ※ 단, 90점 이상인 업체가 15개사 미만일 경우 85점 이상인 업체 중 15위에 해당하는 업체까지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

 다. 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① 이행방식 : 공동이행방식

  ② 구성원수 : 대표자 포함 3개사 이내로서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10% 이상

  ③ 대 표 자 : 공동수급체 구성원(업체) 중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업체)

  ④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입찰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구성원은 대표자가 작성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동의를 하여야 최종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⑤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 전에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이 경우 대표자는 먼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수급체 구성원을 지정하고 지정된  구성원에게 전자서명에 의한 인증을 받은 후 본인의 전자서명을 추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사의 전자서명이 완료되어 제출된 공동수급협정서는 수정이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⑥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자는 당해 공동수급체 대표사로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입찰에 관한 모든 권리를 대표자에게 위임한 것으로 봅니다.

  ⑦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협정서를 별도로 작성하지 않습니다.

  ⑧ 우리공사 「공동계약 운용기준」 제9조 제4항에 따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 입찰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⑨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한 내용대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의무사항 아님)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전북본부 시설팀(☎063-714-6132)에 비치 및 별첨된 설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경쟁입찰참가 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또는 변경등록을 완료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사업수행능력평가 자기평가서 및 증빙자료 제출

  ① 제출 관련 안내

제 출 시 기

제  출  서  류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제출마감일까지

※ 2024. 09. 25. 12:00까지 메일 제출 (PDF 파일 제출)

(pjy3120@ex.co.kr, kkhs@ex.co.kr 두 메일 주소 모두 제출)

o 신청자격 관련(PDF파일)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사용인감계

 - 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 면허(등록)증

o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점수 산정 관련(PDF파일)

 - 사업수행능력 평가 신청서(작성지침 별첨3 참고)

 - 자기평가서(작성지침 별첨4 참고)

o 업무수행능력(비계량) 평가관련(PDF파일)

 - 과업수행계획서(첨부서류 참고)

개찰 후 사업수행능력 증빙자료 제출기한까지

(대상 : 1순위 및 2순위 업체)

※ 2024. 10. 14. 14:00까지

방문(인편)제출

o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점수 증빙서류

 - 사업수행능력 평가 확인자료(작성지침 별첨1 참고)

  ② 동일 공고 건이 아닌 2이상의 건설사업관리용역(우리공사 타 지역본부 포함)에 낙찰자로 선정되어 참여기술인이 중복 배치된 경우에는 동등이상의 자격을 가진 자로 교체하여야 하며, 사전에 본부의 승인을 득하여야 합니다. 이때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본부에서 요청한 기한까지 동등 이상의 자격을 가진 자로 교체하여야 합니다.

  ③ 업무중첩도 확인은 본 과업의 건설사업관리기술인 투입일을 감안하여 용역 착수 예정인 2024년 10월 21일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세부내용은 PQ평가서 작성지침 참고)

  ④ 사업수행능력(PQ) 평가 확인자료(자기평가 증빙서류)는 해당 접수일시 및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기준 및 작성지침 등 관련기준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ebid.ex.co.kr/입찰/용역/입찰공고목록)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⑤ 사업수행능력(PQ) 평가 서류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28조의 평가기준 및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작성지침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ㆍ변조 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⑥ 입찰공고일 이전에 해당 건설사업관리용역업자 소속으로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제21조에 따라 건설기술용역업 등록 등 업무 수탁기관에 등록되지 않은 건설기술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⑦ 공동수급체를 구성한 경우 구성원 전체에 대하여 본 사항을 적용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을 사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③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우리공사가 해당 건 설계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 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건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서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2022.10.01.시행) <별표3> 기술용역-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 배점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므로 입찰참가 전에 반드시 우리공사의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열람하시기 바라며, 동 기준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 당해용역 수행능력(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항목 중 ‘참여기술인 면접(발표)은 제출한 과업수행계획서 평가(서류평가)로 대체

  ②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③ 입찰결과 입찰가격 평가점수가 22점 미만인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별도로 지정하는 기일까지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①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합니다.

  ②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제9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동법 시행규칙」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고시 제2023-49호(2024.12.31.까지 한시적용)에 의거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 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 특수조건(Ⅱ), 과업지시서, 공동계약운용기준,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관한 사항

본 건 설계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금2,000,000원(부가세 제외)입니다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안전관리비에 대하여 금액을 낙찰율 적용없이 도급내역에 반영하며, 용역수행 시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4호[재해 예방을 위해 필요한 시설 및 장비의 구비(안전모, 안전화, 안전조끼, 각반, 장갑 등)]에 따라 감독원의 승인을 받아 목적에 맞게 집행하여야 한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사항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건으로 우리공사「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29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5. 분쟁의 해결에 관한 사항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①-1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①-1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6.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7. 기타사항

  ①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Ⅱ), 과업지시서, 공동계약운용기준,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며, 입찰실시 결과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과업내용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지침 등은 전북본부 시설팀에 비치·교부하며,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⑤ 낙찰예정자(적격심사대상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 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 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 본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⑦ 본 용역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이며,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메인화면에 안내한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⑧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 「인지세법」 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의 50%를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동법 시행령 제11조의 2에 의거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구매 사이트는 www.edoc-revenuestamp.or.kr 이고, 이용방법은 KTNET ☏1522-9501(평일09:00~1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4]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⑩ 낙찰자가 창업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창업기업 확인서를 제출해주시고, 창업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나 등록요건*을 갖춘 경우 중소벤처기업부 창업기업 확인시스템(cert.k-startup.go.kr , ☎ 1811-3773)에서 신청·발급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7년이 지나지 아니한 기업(법인과 개인사업자 포함)

  ⑪  본 (공사, 용역, 구매설치)가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대상에 해당할 경우, 본 건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착수 이후에도 수급업체의 안전보건 이행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공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분기별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며, 중대재해 발생 시 등 필요한 경우‘수시 재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 착수 전에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표를 사업부서에 제출(과업내용서 참고)

  ⑫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이를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공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납품대금 연동 약정체결 및 이행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최소한의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약정서 양식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서 확인가능)

  ⑬  본 용역은 발주청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승인 없이 하도급 한 경우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⑭ 참여기술인 및 유사용역수행실적 평가항목의 ‘해당 공사규모’ 기준

    

구 분

공사예정금액(지급자재비 포함)

김제(새만금)휴게소

98억원

김제(전주)휴게소

98억원

새만금(본)영업소

22억원

북김제(본)영업소

21억원

서김제제설창고

11억원

250억원



* 붙임 : 1. 자기평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안내

              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3. 신인도 확인서

        4. 임·직원 명단 확인서


 

입찰안내 사항

 

시스템 이용자등록, 입찰서 제출 등 : “도움말” 또는 “게시판” 활용, 시스템운영팀(☎ 070-7790-0562~3)

 ☞ 용역내용 및 제반공종내역(설계서 등) 관련 사항 : 시설팀(☎ 063-714-6132)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재무팀(☎ 063-714-6029)

 ☞ 입찰관련 제기준 및 계약조건 등과 입찰결과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실(☎ 054-811-1256)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재무팀(☎ 063-714-6029)

 ☞ 당해 계약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시설팀(☎ 063-714-6132)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 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

   (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신청장소: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 (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유통센터 02-2656-9991, 042-712-5623, 5627




※ 발주담당기관(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주소

  - 주소 : (우) 54802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20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2024.  09. 13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붙 임1] 자기평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안내


본 건은 자기평가서를 활용하여 평가하고, 증빙자료는 가격입찰 후 낙찰예정자 및 2순위업체에 한하여 제출합니다.


 ○ 가격입찰을 위해 통보되는 PQ평가점수는 입찰참가예정자가 제출한 자기평가점수를 적용하므로, 모든 세부평가요소에 대한 자기평가점수를 자기평가서 제출마감일까지 이메일(pjy3120@ex.co.kr, kkhs@ex.co.kr)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기평가점수는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작성지침 양식(양식 #2)에 따라 자기평가 평가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세부점수 산정내역을 제출하지 않은 세부평가요소는 점수인정이 불가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아래 2개의 메일주소로 자료를 송부하셔야 하며(교차확인을 위해 반드시 두 메일주소 모두 제출) 접수가 완료되면 이메일을 통해 회신해드립니다. 접수여부는 회신된 이메일이나 유선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료누락 및 메일 수신확인 등을 득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자기평가 관련자료 제출 : pjy3120@ex.co.kr, kkhs@ex.co.kr (☎063-714-6132)

    ** 메일 제출 시 메일제목 : [업체명] 새만금-전주 건축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서


사업수행능력 평가 방법


  ○ 입찰자는 가격입찰 전에 ‘자기평가점수’를 온라인(메일)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자기평가점수가 입찰참가적격점수 이상이며 PQ 신청자격을 동시에 충족하는

     업체에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 1순위 및 2순위업체에 한하여 증빙서류를 제출(인편제출)받아 모든 항목 진위여부를 확인합니다.

입찰참가자

 

한국도로공사

 

1순위 및 2순위업체

 

한국도로공사

 

 

 

 

 

 

 

자기평가점수 제출

(온라인) 

 

자기평가점수

반영

(개찰)

사업수행능력평가

증빙서류 제출

 

모든 항목

진위여부 확인

PQ마감일까지

 

가격입찰 전

 

가격입찰 후

 

낙찰자 선정


   * (예시) A사 : ① 자기평가점수세부점수 산정내역 제출

                 ② 통보된 PQ점수로 가격입찰에 참여

                 ③ 개찰 후, 1순위 및 2순위가 되면 세부 평가요소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④ 가격입찰 후 평가결과 추가 감점으로 PQ점수가 낮아져 (ⅰ) PQ 통과점수 또는 (ⅱ)적격심사 통과점수에 미달될 경우, 낙찰 불가


[붙 임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 사(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용역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확인․서약합니다. 만일 본 서약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귀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귀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귀하


[붙 임3]

신인도 확인서


□ 공고번호 :


□ 공고명 : 


□ 개찰일시 :


□ 제출사유


해당 건의 신인도 부분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한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항목

해당여부(O,X)

최근 1년 이내 지체상금 부과받은 사실 여부

※ 우리공사 계약 건에 한함

 

최근 2년 이내 계약해제․해지여부

※ 우리공사 계약 건에 한함

 

리공사 정밀안전진단용역 전년도 수행 평가결과 70점 이하

※ 본 건이 정밀안전진단용역인 경우

 

근로기준법상 체불사업주 명단 공개여부

 

최근 3년 이내 최저임금법 위반으로 유죄확정 여부

 

최근 2년 이내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미이행 사업주 여부

 

   ※ 항목별 구체적 내용 및 기준은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상호

:

 

사업자번호 

:

 

주소

:

 

대표자

:

            (인)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귀하

[붙 임4]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구분

이름

직 위

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임원

 

 

 

 

 

 

 

 

 

 

 

 

직원

 

 

 

 

 

 

 

 

 

 

 

 

․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를 포함한 모든 임원의 명단 제출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명단 제출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상    호:

 

 

 주    소:

 

 

 대 표 자:

          (인)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