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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08160-00 공고일시  2024/09/13 12:32
공고명 오류고등학교 본관동 및 강당 화장실 환경개선공사 설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오류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오류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계약담당자(☎: 02-2684-2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974,000 원
   
배정예산
51,974,000 원
   
추정가격
47,24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 오류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06호


오류고등학교 본관동 및 강당 화장실 환경개선공사

설계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2024. 09. 13

오류고등학교장

 

 

<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제5조의 2 또는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오류고등학교 본관동 및 강당 화장실 환경개선공사 설계 용역

  나. 위    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리로21길 2

  다. 용역내용: 본관동 및 강당 화장실 환경개선공사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

  마. 기초금액: 금오천일백구십칠만사천원정(₩51,974,000)

   - (추정가격:47,249,091원 + 부가세:4,724,909원)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의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지역제한(서울특별시)대상 용역입니다.

  마.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바. 손해보험공제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사. 설계용역 하자보증 적용 대상용역입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용역 내역 등 열람 및 학교 현장 확인을 원하시는 분은 오류고등학교 행정실에서 공고기간 중 열람 및 설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자격을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이여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6의3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견적(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나. 본 견적(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09.13.(금) 14:00부터 2024.09.23.(월) 14: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방식으로만 진행하며, 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09.23.(월) 15: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입찰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정부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4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로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제12조 용역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유의사항: 입찰 제출 참가자는 기술용역 입찰 공고문(과업지시서 포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참고 사항

  가. 본 건 계약은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방식으로 시행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기획재정부 적격심사기준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공고문 및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 및 견적제출에 관한 문의 : 오류고등학교 행정실(☎ 02-2684-2300).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