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4224-00 공고일시  2024/09/13 12:42
공고명 학생성공지원을 위한 IR 데이터 구축
공고기관 서정대학 수요기관 서정대학
공고담당자 오연택(☎: 031-860-50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1:00 개찰(입찰)일시 2024/09/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정대학교 공고 제2024-51호


학생성공 지원을 위한 IR 데이터 구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학생성공 지원을 위한 IR 데이터 구축

   나. 대 상 업 무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 역 기 간 : 계약 체결일부터 3개월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공고기간 : 2024. 09. 13.(금) ~ 2024. 09. 24.(화)

   나. 입찰참가신청마감 : 2024. 09. 24.(화) 10:00까지

   다. 입찰참가신청장소 : 서정대학교 본관 3층 행정처로 방문접수(우편 접수 불가)

                           [경기도 양주시 서정로 27, 서정대학교 본관 3층 행정처]

   라.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개별 통보 예정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시 안내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조 및 제16조에 의거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동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       는 자

   나. 발주처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 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일반대, 전문대) 성과관리 관련 실적이 5천만원 이상인 업      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마. 공동수급의 형태로 입찰 참가 불가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이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서정대학에 귀속한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다. 본 사업은 별도의 제안설명회를 진행하지 않으며,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문의가 있을 경우 본교 사업담당자에게 문의 가능함. 단, 필요시 본교는 입찰자에 제안서 설명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따라야 함


6. 입찰 참가 신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본 대학교에 제출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한다.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서식) 1통

    2)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통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입찰보증보험 증권 또는 현금

      - 시,국세 완납증명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제안서 1부.

    3) 기타 공고 또는 통지로 요구하는 서류

   나. 제가항 제2호의 경우에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

       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서 제출

   지정된 장소에서 “2. 가. 입찰 참가 신청마감”이전 입찰에 참여한 업체로써 제출한 입찰서만 유효함 (붙임 소정 양식)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물품의 규격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본 서정대학교 행정처(☎031-860-5019)로 문의하시고, 사업과 관련된 문의는 본 서정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031-860-52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9.  13.





서 정 대 학 교

입찰참가신청서

처리기간

 *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즉    시

상호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지명)

번          호

 

입 찰 일 자

202 .   .   .   : 

입  찰  건  명

 

 

 

 

 

납 부

보증금율

。 (  5  )/100 이상

보증액

。 금                      원(₩                    )

납부방법

。 ①  공제조합보증서(      )  ② 현금 (      )

지 급

 

각 서

사    유

해당사항없음

보증기간

。 202 .      .      . ~ 202 .    .     .

보증금율

。 (  5    )/100

보증금액

。 금              원(금                              원)

확약내용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 대학교에 위 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계약조건, 과업지시서(용역,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덧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  .       .       .

                                신 청 인                       (인)

  서정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입 찰 일 자

202 년    월     일

건            명

 

금            액

   일금                   원정(₩              )

           (부가세포함)

상호또는법인성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서정대학교 구매 규정에 의한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동 특수조건, 물품규격서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납품기한내에 물품을 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견적서 1부.

 

 

                                                    202  .       .       .

 

입   찰   자 :                    (인)

 

 

 

 

 

서정대학교 총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폐기요구 시 까지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폐기요구 시 까지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  년   월   일

 

                                                     동의인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