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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4223-00 공고일시  2024/09/13 12:43
공고명 인천대공원 물놀이장 기반조성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공고담당자 이은하(☎: 032-440-25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5,355,000 원
   
배정예산
245,355,000 원
   
추정가격
223,05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4-209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인천대공원 물놀이장 기반조성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 위    치 : 인천광역시 남동구 무네미로 236(장수동)

  ○ 용역내용 : 폐기물 운반 및 처리(폐콘크리트 5,954.9톤)

  ○ 기초금액 : 금245,35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 9. 19.(목)

10:00

2024. 9. 25.(수)

10:00

2024. 9. 25.(수)

11:00

인천광역시

입찰집행관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당일 14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총액입찰·제한경쟁(지역제한)·적격심사 대상·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대하여 입찰을 실시하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규정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업종코드: 6728]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업종코드: 1253]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면허보완 등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체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 분야별 분담 부분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본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전자문서(나라장터)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을 적용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으나,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 결정이 있는 경우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다만 「지방계약법」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확약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적격심사)

  ○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에서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 [별표]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가.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 수행금액 : 정산금액 기준

   - 수집·운반실적 :  68,494,470원(부가세 포함) - 28%

   - 중간처리실적   : 176,860,530원(부가세 포함) - 72%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수집·운반과 중간처리 실적을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당해용역 수행능력

   -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 49.62톤

   - 당해용역 1일 평균 중간처리량   : 49.62톤

     ※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평가에서 운반횟수는 본 평가기준 [별표] 5. 평가항목별 세부 평가기준의 <운반횟수 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 처리장까지의 거리 : 지역제한 입찰이므로 만점처리합니다.

 라. 경영상태 :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의해서만 평가합니다.(동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함.)

  ○ 개찰 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따른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대리인이 아니거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로 하며,

 ‣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인천광역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 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 관계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릅니다.

  ○ 낙찰자는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지역개발채권)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계약법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우리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032-425-1298, Fax032-429-1298)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사업관련 : 인천대공원사업소

김성훈 주무관

(☎032-440-5832)

▸ 계약관련 : 회계담당관실

이은하 주무관

(☎032-440-2594)

▸ 나라장터 입찰 관련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인천광역시에서는 계약체결 시 종이서류 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없이 ‘문서24’와 ‘나라장터’, ‘전자대금청구시스템’을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 없는 전자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9월  13일



인천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