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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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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3595-00 공고일시  2024/09/13 13:11
공고명 2024년 하반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남부권)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전재형(☎: 031-538-24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19 12:00 개찰(입찰)일시 2024/09/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564,000 원
   
배정예산
52,564,000 원
   
추정가격
47,78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4-2265호


전자수의시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하반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남부권) 실시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 포천시 남부권(소흘읍, 내촌면, 가산면, 군내면 소나무류 임지 등)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4년 10월 15일까지

   라. 용역규모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추정금액 : 52,564,000원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52,564,000원입니다)

   바. 수의계약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8호 사목(다른 법령에 따라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사업을 위탁받거나 대행할 수 있는 자와 해당사업에 대한 계약을 하는 경우) 및 소나무재선충병 방제특별법 제8조의4 제1항,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지침

2. 수의시담업체 : 주식회사 대원산림기술사사무소 (대표 지기환)

3. 견적(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9. 19.(목) 09:00 ~ 2024. 9. 19.(목) 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19.(목) 13:00,  포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시담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견적(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견적(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은 계약상대방이 제출한 견적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 제출하였을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 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입찰공고

- 용역 과업지시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9.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포천시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동 입찰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 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시 회계과(031-538-2453)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산림과(031-538-236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3일



포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