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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4311-00 공고일시  2024/09/13 13:54
공고명 2024년 광주인성고등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인성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인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상민(☎: 062-670-93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969,000 원
   
배정예산
56,969,000 원
   
추정가격
51,79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본 공고문은 광주인성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 공고에서 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1. 19.)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6.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10.17.)

 

7.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8.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계약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11683, 2022. 4. 22.)

 

광주인성고등학교 공고 제2024- 57호


2024학년도 광주인성고등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한경쟁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1. 모집공고 개요

공 고 명

 2024년 광주인성고등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입찰(2단계입찰) 공고

가격 입찰 기간

 2024. 9. 23.(월) 10:00 ~ 2024. 9. 27(금) 11:00

제안서 접수기간

 2024. 9. 23.(월) 10:00 ~ 2024. 9. 27(금) 11: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접수는 09:00-16:30까지 하며, 마지막날은 11:00, 토, 일 제외)

제안서 심사 일시

 2024. 9. 30.(월) 13:30

 (서면 평가, 설명회 생략, 학교사정으로 시간 변동 가능 )

가격 개찰일시

 2024. 10. 2.(수) 11:00

기초금액

 총금액 : 금오천육백구십육만구천(\56,969,000원)

구분

학생

인솔교사

금액(원)

단가(원)

인원

단가(원)

인원

국제교류

4,381,000

10명

4,384,000

3명

56,969,000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붙임6]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여행기간

 2024. 12. 16(월) ~ 12. 24(화) 7박 9일      

참가인원 

총 13 명 (학생 10명, 인솔교사 3명)

 (참가인원 증감 가능, 참가인원 기준으로 정산함)

여행코스

 과업설명서 코스 참조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하며, 소요되지 않은 경비(입장료 등)는 사후 정산함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 의거“2단계 입

    찰(규격-가격 동시입찰)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견적서(가격입찰)G2B(www.g2b.go

    .kr)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국외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별도 첨부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      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 입찰 선정)

  제안서견적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본교 국제교류 활성화위원회의 평가 및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규격제안서 및 입찰 기간 : 2024.09.23.(월) 10:00 ~ 09.27.(금) 11:00

   (제안서 심사 일시 : 2024.09.30.(월) 13:30)

    ○ 개찰 일시 : 2024.10.02.(수)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입찰은 규격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국제교류 용역제안서(붙임2, 각종 증빙서류 포함) -> 사본 6부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 지참.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최근 5 이내 국외체험학습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8)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 1부

  11) 서약서, 확인서, 각서(붙임 3,4,5)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다. 제출장소 : 광주인성고등학교 행정실(☎ 062-670-9380)

라.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0.02.(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국제교류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의 85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 중에서 견적서(가격입찰)를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국제교류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시에 제출하여야 한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

    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en.go.kr), 광주인성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alesio-g.gen.ms.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062-670-9380),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6. 가격산출서(계약체결시)         1부.

      2. 국제교류 용역제안서 1부.       7. 여행위탁실적 증명서            1부.

      3. 서약서             1부.        8. 청렴서약서                     1부.

      4. 확인서             1부.       

      5. 각  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년  9월  13일



광주인성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광주인성고등학교 공고

제 2024- 57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광주인성고등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5% 이상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광주인성고등학교의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국제교류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사업자번호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비율산출근거 명시


3. 국외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4. 국외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학생수송

 

숙박

 

 

숙박(식사포함)

 

중식

 

 

 

 

 

 

 

 

5. 국외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국외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운송수단[ 버스] 운행 계획

   1)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나)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0080바 0000

 

 

 

 40명

영상 및 음향시설

 

 

 

 

 

 

 

 

 

 

 

 

 

 

 

 

 

 

 

 

 

 

 

 

 

 

 

 

 

 

 

 

 

 

 

 

 

 

 

 

 

 

 

 

 

 

 

 

 


  ※ 국외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국외여행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대규모 국외여행은 학생 50명당 1명 배치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국외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사업자등록증 사본, 운송사업등록증, 차량검사결과, 차량보험증권, 운전기사경력증명서 등 제반서류     

 


 다. 운전기사의 사내근무 규정

  ※ 국외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숙박시설의 전체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실별 설비 현황

 방3, 응접실 1, TV 1 등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2) 세부사항

   - 객실당 투숙 인원:

   - 투숙 예정 층:

   - 투숙 예정 총 객실수 및 객실별 투숙 인원수

   - 편의시설 현황:

   - 객실 내 비품 현황:

   - 대형버스 주차대수:

   - 기타 사항(숙박업소 연락처, 신·개축 년도, 노후 정도, 비상 대피시설 등 참고사항 기재)




다. 객실 배치도

 


라.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 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1) 전경(전면, 후면, 측면)

(전면)

(측면)

(후면)


 2) 내부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식당 내부)

(조리실)



 마. 식사 여건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중식

 

 

 

 

 

 

 

 

현지

석식

 

 

 

 

 

 

 

 

숙소

 

조식

 

 

 

 

 

 

 

 

숙소

중식

 

 

 

 

 

 

 

 

현지

석식

 

 

 

 

 

 

 

 

숙소

 

조식

 

 

 

 

 

 

 

 

숙소

중식

 

 

 

 

 

 

 

 

현지

석식

 

 

 

 

 

 

 

 

현지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첨부

 ※ 식수: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국외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사. 기타(업체별 국외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아.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자.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차. 응급 환자 발생시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국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공고일 기준 최근 7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초, 중, 고등학교 국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국외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 시 건강진단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국외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제시된 일정표를 참고하여 그룹별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국외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 항공권 확보 및 승차인원 배치 계획, 승차시간표 제출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자사소유(지입차량불가)의 차량을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국외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계약 시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국외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 콘도(리조텔) 이상 수준의 콘도, 리조트, 호텔에 준하는 숙박시설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점검표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국외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다.

    - 숙박 및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바. 기타

    - 업체별 국외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객관적

평가

1. 수행경험                              (15점)

  - 최근 7년간 실적

  - 평가기준: 초,중,고등학교 국외여행 수행실적 건수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주)1

참조

A. 10건 이상

15

B.  8건 이상

13

C.  6건 이상

11

D.  4건 이상

9

E.  4건 미만

7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43.09%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

참조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75% 미만

3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118.40%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75% 미만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주)3

참조

 3.1. 수행조직ㆍ자격소지여부 등

5

4

3

2

1

(70)

 

주관적

평가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국외여행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 및 적정성

5

4

3

2

1

 4.2. 국외여행 구성 독창성 및 수행장점(특기사항)

5

4

3

2

1

5. 교통수단 및 식사 제공 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10

7

5

3

1

 5.2. 차량연식, 보험가입, 동일회사, 차량기사 운행경력 등

5

4

3

2

1

 5.4.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5

4

3

2

1

6.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탁월

 

 

 

 

 

 6.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1

 6.2. 객실당 인원수 및 객실의 안정성, 쾌적성

10

7

5

3

1

 6.3. 숙박업소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5

4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10

7

5

3

1

 7.2.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여부,

5

4

3

2

1

 7.3. 학생 인솔 관리 요원 및 안전요원 배치 기준 준수

5

4

3

2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 국외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7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주3) 인력 보유 상태

   ① 보유 인력 7명 이상(4점), 5~6명(3점), 3~4명(2점), 2명 이하(1점) 부여

   ②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소지자 2명 이상 보유 시 1점 부여


【붙임 3】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국제교류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ㆍ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4년 광주인성고등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광주인성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국외여행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광주인성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가 격) 산 출 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 2024학년도 광주인성고등학교 국제교류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13(학생: 10명, 인솔교사: 3명)

   3. 기    간 : 2024.12.16. ~ 2024.12.24.(7박 9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교통비

항공권 왕복기준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VAT 등포함

 원 × 명

 원 ×  대 ×  일

 

 

 

 

2

숙식비

 

총  식

 

□ ○○콘도(호텔)

 - 숙박료 :  원 ×  명 ×  2일

 - 식  비 :  원 ×  명 (OO식당)

 - 간식비 :  원 ×  명 ×  회

 

 

3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입장료 포함

 

 

4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통행료 : 원 × 명

□ 구급 약품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합 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원 ÷    명 :          원

 

 

  가격입찰서에는 학생에 대한 총금액을 산출하여 제출하되,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에 대한 낙찰금액을       토대로 작성하여 계약 시 별도로 가격산출서를 제출하여야 함.

 ※ (가격)산출서는 g2b입찰서 제출 기한 마감 후 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학교에 별도 제출.




【붙임 7】

여행위탁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국외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6.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광주인성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