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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460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3 14:51
공고명 2024년 근로자 파견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우체국물류지원단 수요기관 우체국물류지원단
공고담당자 윤민석(☎: 02-6473-83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3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1:00 개찰(입찰)일시 2024/09/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643,679 원
   
배정예산
52,643,679 원
   
추정가격
47,857,89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체국물류지원단 입찰공고 제2024-28호


2024년 근로자 파견사업자 선정입찰공고 (긴급)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조의2 >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 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국가사회의 발전과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우체국물류지원단에서 시행하는 「2024년 근로자 파견사업자 선정」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견적의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당하여 과징금 등이 부과되어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제재 처분을 받겠으며, 처분에 대한 어떠한 민․형사상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우체국물류지원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의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귀하의 바른 목소리가

청렴한 우체국물류지원단을 만듭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감사실에서는 신고자의 익명성 보장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익명․SMS 청렴 신고․상담 센터」를 운영합니다.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o 공 고 명 : 2024년 근로자 파견사업자 선정

o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o 기초금액 : 52,643,679원(부가세 포함)

o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o 입찰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입찰)

o 입찰방식 : 전자입찰 (나라장터)

2. 입찰 일정

 o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접수 : 2024.9.13.(금), 18:00 2024.9.24.(화), 11:00

 o 제안서 평가(제안 설명회)

  - 일 시 : 2024.9.25.(수), 14:00 ∼

   ※ 제안 설명회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장 소 : 우체국물류지원단 본사(서울시 광진구) 1층

 o 개 찰 : 2024.9.26.(목), 11:00 이후

3. 입찰 참가자격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규정에 따라 다음의 제한기준 요건을 갖춘 법인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에 사무직군(사무업무, 행정지원, 회계, 비서, 일반 서무 등) 파견근로자 월 10명 이상 거래실적이 있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에 한함(유효기간 내)

    ※ 중소기업확인서의 경우 아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여해야 함

1)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는 입찰 등록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 등록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가능 하지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입찰 등록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확인) 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 등록마감일 이후인 경우

  ④ 입찰 등록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o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파견근로자보호등에관한법률』제7조(근로자파견사업의 허가)에 따른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 1172) 허가를 필한 자 [서류 제출 시 해당 업종 <신고확인증> 제출]

 o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o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공동수급은 불허함


4. 입찰참가


 o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접수기간 : 2024.9.13.(금), 18:00 2024.9.24.(화), 11:00

 o 가격입찰 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

 o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방법 : 방문접수

 o 제안서 작성 : 「제안요청서」 참조

 o 제출서류

구 분

제출서류

비 고

입찰참가

입찰참가신청서(신청공문)

제안요청서 별지 제1호 서식

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지급각서 대체가능

입찰참가자격등록증명(나라장터 출력)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실과 상위 없음” 날인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사업장 가입자 명부)

 

중소기업 확인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위임장(대리인 제출서류 : 신분증 첨부)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제안서 내 개인정보 제공자 전원)

제안요청서 별지 제11호 서식

정량평가

수행실적 총괄표 및 증명서

제안요청서 별지 제3,4호 서식

근로자 파견사업보고서(파견 실적 등)

제안요청서 참조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 조달청 및 공공기관 제출용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1부

해당 시

정성평가

제안서 원본

1부

제안서 사본(업체명 미표기)

4부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안서 파일 (PDF)

USB 1매

기타 제안요청서 내 요구자료

각 1부


 o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대체)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합니다.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


5. 제안서 평가 (기술능력평가)

 o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 일시 및 장소 : 2024.9.25.(수), 14:00 예정 / 지원단 본사 1층 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제안발표 : 제안설명은 사업책임자(PM)가 발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사업책임자가 발표할 수 없는 경우 과업에 참여하는 책임급 이상의 담당자가 발표할 수 있음

  - 발표시간 : 제안사별 15분 이내(질의응답 5분 별도)

   ※ 평가당일 평가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제안발표는 제안서 또는 발표자료(요약)를 이용할 수 있으나 발표자료와 제안서의 내용이 다를 경우 제안서를 우선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사 사정으로 인하여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 서면으로 평가


6. 개찰

 o 개찰 일시 : 2024.9.26.(목), 11:00 이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기술능력평가 결과 집계 등 사유로 개찰일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o 미자격자가 입찰 참가시 또는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o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점수(90%)와 입찰가격평가 점수(1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o 동일 최고득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로 결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동점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항목 중 배점비중이 큰 항목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로 결정합니다.


8. 계약의 체결

 o 개찰 이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통보를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토, 일, 공휴일 제외)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o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64조에 의거 우체국물류지원단에 귀속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o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함을 증명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9. 입찰의 무효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과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o 미자격자가 입찰 참가시 또는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o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o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계약조건,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관련 계약예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조달청서버의 전산장애 등으로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본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ㅇ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계약방법 등 : 우체국물류지원단 재무정보실 윤민석(☎ 02-6473-8304)

과업내용 등 : 우체국물류지원단 경영지원실 박혜진(☎ 02-6473-8033)



우체국물류지원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