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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4691-00 공고일시  2024/09/13 16:00
공고명 충주남산초 체조연습장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임민지(☎: 043-850-05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943,000 원
   
배정예산
41,943,000 원
   
추정가격
38,13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82호


충주남산초 체조연습장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3일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충주교육지원청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견적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견적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명

충주남산초 체조연습장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기초금액

(부가세포함)

금41,943,000원

위치

충주남산초

과업내용

건설폐기물 1식 (내역서 참조)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300일까지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대상 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충주시)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만 가능합니다.

  마. 청렴서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바.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낙찰예정자)는 [붙임1]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작성하여 제출(담당자 메일: cbchje@korea.kr)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9. 19.(목) 10:00 ~ 2024. 9. 24.(화) 10:00

  나.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 형식으로 집행하므로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9. 24.(화) 11:00

  나. 개찰장소: 우리교육청 입찰집행관 PC

  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재견적 및 재공고 견적: 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에 부치며, 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및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라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1)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

    2)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

    3)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합성수지명시된 업체

   *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하지 않아도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주시에 둔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공동계약

  가. 공동도급은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힙니다.

  나.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으로 하여금 상호 협의하여 대표자를 선임하게 하되, 출자비율 ․ 분담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게 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주된 영업소가 충주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 까지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

  사. 대표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자.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공개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9.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산출내역서(공종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산출내역서에 대한 문의: 충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장상수(850-0672)】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안전부 예규)」[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평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항 및 충청북도교육청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시 감독관 확인을 받아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을 작성하여 담당자메일(cbchje@korea.kr)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우리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4.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우리교육지원청은 투찰 금액에서 천원 미만의 금액은 절사하여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증빙서류를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공고문과 과업지시서(또는 과업지침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공고일 현재)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공고일 현재)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5)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고일 현재)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고일 현재)

    7)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 예규 등 포함)

    8)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 해석에 따릅니다.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수의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1순위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결격 업체로 등록되어 일정기간(3개월) 우리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문의 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 견적서 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행정과 재무팀 임민지 주무관(043-850-0554)

     - 산출내역서에 관한 사항: 행정과 시설사업팀 장상수 주무관(043-850-0672)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2)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붙임1】

■ 충청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고위공직자(교육감), 고위공직자(교육감)의 배우자, 고위공직자(교육감)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공직자의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상임위원회(교육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국회의원의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충청북도의회)의 의원, 의원의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1부터 4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1부터 4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000    (서명)     ■ 연락처:          

■ 소재지:                                 

 

 

 

추진목표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붙임3] 평가기준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평가 (교육청 작성)

※해당항목에  체크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1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2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3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4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 포함 여부

 

 

5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6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7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8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9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10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최종 평가

□ 적정

□ 부적정

 

 

용역감독관: 소속)             직)             성명)            (서명)

계약담당자: 소속)             직)             성명)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