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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403029-00 공고일시  2024/09/13 16:20
공고명 울산명촌 단지 내 도로 및 보도 포장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파쇄,매립)
공고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부산울산지역본부 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부산울산지역본부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107,000 원
   
배정예산
56,107,000 원
   
추정가격
51,007,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LH가 함께하는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공사「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및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공고번호)

입찰서제출

개찰일시

추정가격(원)

부가가치세(원)

개시일시

마감일시

울산명촌 단지 내 도로 및 보도 포장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파쇄,매립)

2024.09.22.

10:00

2024.09.24.

10:00

2024.09.24.

11:00

51,007,000원

5,100,000원

설계금액 : 56,107,000원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기한 : 2024.09.23. 18:00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본 공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본 용역은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붙임)과업내용서」를 통해 자세한 용역내용을 파악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설계도서 열람 및 교부, 용역내용 등에 대하여는 LH 부산울산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51-460-55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3.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울산광역시인 업체이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및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보유하고 재생아스팔트콘크리트를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한 업체로서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콘크리트, 폐아스콘이 있는 업체


 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가.항의 자격을 갖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  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 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만 허용

   

   -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만 허용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이고, 대표사는 상기 4. 가. 항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이어야 합니다.


6. 세부 품명 및 수량     


  가. 공사위치 :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로 94 (울산명촌 임대아파트 단지 내)

  나. 과업내용

구분

수량(톤)

비고

폐아스콘

850

 

폐콘크리트

910

 

1,760

 

    - 건설폐기물 운반, 중간처리 및 계량, 기타 폐기물 반출에 따른 부대업무와 공사의 요구사항



7. 개찰장소 : LH 부산울산지역본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8. 전자입찰 관련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입찰참가자격록규정」에 따라 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에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표자가 수인인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g2b 및 LH e-Bid에 등록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됨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시스템에 업체등록을 완료한 업체의 경우에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2024.1.1.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가 폐지되므로, 기존에 기등록된 입찰자에 변경이 없는 경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자조달시스템에서‘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로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를 변경한 경우‘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입찰” → “투찰” → “공동수급정서(해당업체)” → “입찰서”에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서를 제출하기 전에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작성한 공동수급협정서를 대표자가 확인 후 제출(개찰일 전일 18:00까지)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 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공동수급구성원이 먼저 대표업체에게 송부)

     • 공동수급구성원   : 로그인 → "입찰 → 투찰 →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작성 후 전송

     • 공동수급대표업체 : 로그인 → "입찰 → 투찰 →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작성 후 제출


 마.전자입찰서(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는 LH e-Bid전자조달시스템 “My bid"→“문서함”→ “받은메시지조회”→ “공고번호조회” →“메시지유형 : 입찰서알림(공동수급협정서알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되며,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6조의2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을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g2b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수인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동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제1항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로 하며, 당해 입찰자(공동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1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입니다


11.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암호화되어 있는 복수예비가격 15개 각각에 해당되는 번호 중에서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되, 산술평균한 가격의 천원 미만(소수점 이하 포함)은 절상 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 복수예비가격 작성범위 : 기초금액 대비 98 ~ 102% 범위 내에서 작성


  나. 기초금액은 LH e-Bid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입찰공고〕→〔전자입찰공고조회〕→ 입찰공사상세조회(용역)에 게재되어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개찰시 공개합니다.


     ※ 기초금액 : 설계금액(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의 100% 수준에서 산정(천원미만 절상)


12.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용역의 적격심사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 2019.10.24),(이하 ‘평가기준’이라 함) 제4조 및 [별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4.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기준이 적용되며, 이 평가기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시 이행능력 평가항목 중 최종처리 관련 평가항목은 별도의 평가 없이 모든 업체에 대하여 만점 처리합니다.


 나.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하한율(87.745%) 미만 입찰자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평가항목 “당해 용역규모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의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당해용역기준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구분

수집·운반

중간처리

비고

금액

23,441,000원

27,566,000원

부가세 포함

 


   ② 실적증명서는 계약일, 계약기간, 실적금액을 반드시 명기하고,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실적,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실적을 반드시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은 아래의 서류 중 어느 하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용역수행금액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55조에 따른 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부득이한 사유 등으로 협회에 신고 관리되지 않은 용역이행 실적이 있을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의 증빙자료를 협회에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

      (민간회사 용역수행금액의 경우는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 첨부)

   (2) 관련협회에서 관련자료를 관리하고 있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발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관련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④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바로 전년도부터 기산하여 국가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하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용역수행금액의 경우 협회에서 실적증명이 가능한 최종연도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간 실적을 평가합니다.


  라. 평가항목 “당해용역수행능력”의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집운반차량의 당해용역 1일 평균처리물량 : 11.74톤

     2) 중간처리의 당해용역 1일 평균처리물량 : 11.74톤

     * 당해용역 1일평균처리량 = 건설폐기물 발생량(톤) / (용역기간)(일)

     - 건설폐기물 발생량 : 중간처리(수집운반, 파쇄)별 발생량(1,760톤)

      - 1일평균처리량 산정 용역기간 : 전체용역기간(150일)

      - [건설폐기물 발생량(1,760톤)] / [실용역기간(150일)] = 11.74톤

 

마.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일 경우 평가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평가분야 “이행실적” 평가는 해당 분담업체만 지분율을 100%로 간주하여 평가합니다.


      ㆍ수집․운반 관련 평가항목 : 수집·운반업체만 평가(중간처리업체 평가제외)  

      ㆍ중간처리 관련 평가항목 : 중간처리업체만 평가(수집·운반업체 평가제외)


   ② 평가분야 “경영상태” 평가는 공동수급체 구성원별로 각각 산출한 평가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한 후 합산하여 평가하며, 평가를 위한 분담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수집·운반

중간처리(파쇄·매립)

분담비율

45.96%

54.04%

  


   ③ 신인도 및 결격여부에 대한 평가는 공동수급체 중 대표업체만을 대상으로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 항목 중 “경영상태” 평가는「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1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제26항의 규정에 의해 허가받은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신인도”평가는 본 용역입찰참가자격상의 해당면허를 허가한 관청 또는 관련협회에서 해당사실 유․무를 확인한 서류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결격여부 중 “부실수행” 평가는 평가기준 별지 제2호 서식의 각서 제출로 대신하며, “재무위험” 평가는 금융거래확인서 등을 통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평가합니다.


 자.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 “입찰공고” → “개찰결과조회”에 공개하고, 해당업체 문서함으로 개별통보(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로그인 후, My Bid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 대상자통보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차.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할 때에는 차순위자를 자.항의 방법으로 공개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카.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자 통보일로부터 별도로 지정하는 기간 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8조의2 및 환경부 예규를 근거로 수탁처리능력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수탁처리능력 확인결과 수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파.찰자는 LH e-Bid전자조달시스템 “심사”→“최종낙찰”→“낙찰자선정결과”를 통해 공개하며, 낙찰자는 낙찰자결정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이 계약은계약당사자가 각자의 컴퓨터를 통하여 계약서에 전자서명 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인지세법 시행령 제11조의2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전자납부한 후 해당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

 

  전자수입인지 사이트(https://www.edoc-revenuestamp.or.kr) →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관계기관 구매(※“인지구매”로 들어갈 경우 LH e-Bid 사이트에서 연계 불가하므로 주의)

  → 구매요청서 작성(계약서 첨부 불필요) → 결제 → 인지세 납부 완료

  


13.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등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664,340원

843,311원

86,030원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회계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법정경비(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 등)는 예정가격 작성시 반영한 요율을 도급내역서 작성시에도 동일하게 반영하여야 하며, 실제 납부한 금액으로 정산합니다. 단, 실제 납부한 금액이 도급내역서상의 금액을 초과할 경우에는 도급내역서상의 금액으로 합니다.

   

14. 특기사항


  가. 본 용역은 철거대상 지장물이 울산명촌주공 임대아파트 단지 내에 있으므로 현장 진입 여건, 운반로 여건, 운반량 등을 상세하게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나. 본 과업은 성상별 건설폐기물의 이동 및 처리이며, 폐기물의 상차는 과업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 기간 및 폐기물 수량은 현장여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최종 수량은 계근 중량으로 정산 처리합니다.


  라. 잔여폐기물 매립은 중간처리업체가 각자 처리하는 것으로 적용하였으며, 계약 체결 후 거리증감에 따른 정산은 하지 않습니다.


  마. 폐기물 운반 시 지정차량으로 운반하여야 하며, 작업시간은 09:00~18:00까지로 제한하여 야간작업으로 인한 인근 주민들의 민원이 발생치 않도록 하여야 하고 폐기물 운반 차량 통행으로 인한 비산먼지가 발생치 않도록 현장관리를 해야 하며 이에 필요한 비용은 수급인의 부담으로 처리한다.


  바. 본 용역의 수급인은 폐기물 처리수량의 확인을 위하여 모든 건설폐기물 운반차량에 대하여 매회 적재 전․후 계량을 실시하여야 함


  사. 「중대재해처벌법」 및 공사「안전․보건관리 세부시행방안」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며, 안전보건수준 평가결과가 B등급(70점이상) 이상 득점 시 계약체결 가능합니다.


  아.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붙임)과업내용서」, 「(붙임)안전보건관련자료」,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제2019-179호, 2019.10.24.),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 관련 법령 및 계약예규포함)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입찰관련 기준은 LH e-bid→“고객센터”→“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는 LH e-bid 고객센터 > 자료실 > 입찰집행 및 심사기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입찰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 관련      : LH IT운영처                          (☎055-922-6206,6207,6197)

      - 용역내용 관련 문의       : LH 부산울산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               (☎051-460-5566)

      - 전자입찰 및 계약관련     : LH 부산울산지역본부 경영지원팀                  (☎051-460-5932)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09월 13일


부산울산지역본부장

우리공사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부패·부조리신고'→‘부조리·갑질신고’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055-922-56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