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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493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3 16:53
공고명 난지물재생센터 운영 홍보관 제작 설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물재생센터 난지물재생센터
공고담당자 서영미(☎: 02-2133-32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6: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50,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1846호


용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난지물재생센터 운영 홍보관 제작 설치 용역

  ②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4. 12. 20.까지

  ③ 용 역 비 : 금250,0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④ 과업내용 : 첨부“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시 : 2024. 9. 25.(수) 10:00 ~ 2024. 9. 27.(금) 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전자입찰), 투찰금액로 갈음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9. 26.(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가 서울특별시 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거나 제안서 미제출 시 무효 처리합니다.


  ⑥ 사업설명회 :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

  ⑦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방문제출)

   가. 일 시 : 2024. 9. 27.(금) 10:00 ~ 16:00까지

     - 서울특별시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 접수당일 16:00 도착분까지 인정

  나. 장 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덕로 426 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

              (담당 염윤섭 주무관 02-300-8521)

2. 입찰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제14조의 규정에 따라 당해 사업수행을 위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등록한 자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 포함한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디지털 콘텐츠 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9]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9조 제8항에 의거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 유효기간 내에 있는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실물모형및전시물(6010989901)]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등록된 정보를 기준으로 확인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⑤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공동도급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 5% 이상으로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사업자(대표자)를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지분참여 비율이 많은 업체로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⑥ 공동수급(공동이행)협정서 제출방법

    가. 제출기한

      - 일시 : 2024. 9. 26.(목) 18:00까지

      - 장소 : 나라장터 (G2B)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①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또는 보증보험증권 제출

  ②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시의회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5.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① 계약방법 : 최종 낙찰자와「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②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사기준에 의하여 평가한 후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해 낙찰자 결정

  ③ 참가자는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및 심사기준 등 심사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통보

  ① 일시 및 장소 : 추후 개별 통보

  ②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동영상 발표 불필요(스토리 보드 발표 가능), 참여업체 수를 감안해 조정할 수 있음.

  ③ 발표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타 업체 방청 불가)

④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⑤ 발표방법 : PDF 파일 등 활용 프레젠테이션

⑥ 유의사항

    가. 제안설명의 반드시 사업관리 총괄책임자(PM)가 진행하여야 하며, 필요 시 부문별로 나누어 별도의 담당자가 발표 가능함. 배석 인원은 주발표자 포함 3명 이내

    나. 발표내용과 제안서 간 상이한 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해야 함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PT심사) 불참 시 사업신청 포기로 간주


7. 입찰 참가등록 구비서류 (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 방문제출)

<제안서 및 발표자료(PT 등)에 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부분(로고, 명칭 등)은 삭제 후 제출>

※ 순서대로 정렬 및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 신청서 1부(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포함)

  ③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산출내역 포함, 봉함 후 인감날인 제출) 1부

     ※ 가격제안서(이를 가격입찰서로 봄)는 별도로 밀봉(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④ 사업제안서(A3 규격) 11부 : 원본 1부, 평가용 10부

     ※ 사업제안서 내용 및 발표자료(PDF)가 담긴 USB 1개 제출, 전자메일 별도 송부(tkrnswkek@seoul.go.kr)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 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⑥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

  ⑧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⑨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등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 (2012.12.20.)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 해야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입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go.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사업문의 : 난지물재생센터 관리과(담당 염윤섭 ☏02-300-8521)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담당 서영미 ☏02-2133-32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3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서울시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