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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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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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516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6 13:17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화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화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양진우(☎: 031-799-06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6 13: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200,000 원
   
배정예산
97,200,000 원
   
추정가격
88,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화여자고등학교 공고 2024-000


2025학년도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수련활동 숙식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 주의사항: 수련활동의 실시여부는 감염병(코로나19 등) 상황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에 따른 본 계약이 해지 될 수 있음을 숙지 바랍니다.


2024. 09. 12. 

경화여자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련활동기간 

2025년 3월 26일(수) ~ 3월 28일(금) (2박 3일 7식)

수련활동장소 

인천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참가예정인원

학생 1학년 11학급 360명(여:360명), 인솔교사 18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수련활동경비 

❍ 숙식비(2박7식), 수련활동비(프로그램 교육비), 시설이용료,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총액 (단, 버스임차료, 여행자보험 제외)

 ❍ 인솔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 상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만 지급함.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 인원만큼만 최종 지급함.

기초금액

금구천칠백이십만원정 (₩97,200,000/부가가치세 포함)

 

지역

참가

학급수

참가

예정인원

인솔

교사수

예상

총인원

1인당

예상금액

예상

총경비(원)

인천

11

360명

18명

368명

학생 270,000원

97,200,000

   학생 360명으로 산정한 금액임.(인솔교사 제외)

조 건

 ❍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

    원)(3251)을 등록한 업체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업체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여가부산하,청소년활동진흥원)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주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인천시〛에 소재한 학생수련시설을 등록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2년 이내 학교 학생 수련 용역 유 경험 업체

  라.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근거한 수련시설 및 청소년이용(권장) 시설.

       -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와 프로그램 인증을 받아야 가능

  마. 시설안전점검 및 프로그램 인증 제외 대상

   1) 공공수련시설

    - 타 부처 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운영 청소년활동시설

    - 여성가족부 종합평가에서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유스호스텔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제1호에 의한 수련시설에 포함되나,그 주된 기능에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조제6호의 ‘청소년수련거리-수련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과 이와 관련되는 사업’이 명시되지 않아, 관할부처의 법령개정 등 별도조치가 있을 때까지‘지자체 안전점검’과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경우(골프, 바리스타, 영화 등 전용클럽에서 진로직업체험이 가능한 보유업체)만 수련활동 실시가 가능하므로 반드시 사전 확인 필요

  바. 창의적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 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사. 학생수련활동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학습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참가인원 500명 이상으로 수용가능한 업체

  아.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04.07.)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여성가족부 종합평가 ‘보완’ 이하, 평가 미실시 시설, 신규시설은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과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카. 최근 2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재무구조가 건실한 업체.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제출(G2B) →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낙찰자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적가격으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업체 결정)

  →전자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09. 16. (월) 13:30 ~ 2024. 09. 26 (목) 16:00까지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및 방법

     - 본교 행정실로, 제안서(규격입찰서)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방문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기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후 날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09. 16. (월) 13:30 ~ 2024. 09. 26 (목) 16:00까지

    2)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09. 27(금) 16:00 이후 경화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         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다.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0부

       (규격A4크기,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5) 최근 2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8)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 년도 표준재무재표 증명서류) 1부

    11) 적정 등급 이상 업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2) 영양사(조리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1부

    13)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4) 숙박시설 층별 객실배치도 각 1부

    15) 수련시설 현황표(체육시설,식당의 규모 등 파악) 1부

    16)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1부

    17)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 필 후 제출할 것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설명회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평가예정일 : 2024. 09. 27(금) 15:00 본교 학운위회의실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   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렬 제38조에 의     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조달청 나라장   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    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나. 2단계(가격·규격 동시 제출)경쟁 입찰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개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 통보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대상자에게만 개별 통보함

11.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10일 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     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51조 규정에 의하여 계약 보증     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시정)표는 [붙임1]을 참조하여 교육활동 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 등)계획서 작성 시 참고하도록 한다.

       ※ 구체적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추후 협의하여 결정한다.

    2)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 전체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레크리에이션 장소와 진행할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명시한다.  

    3) 편의시설이용 안내

    4) 수련시설 현황표 1부

    5) 숙박시설 안전시설현황

   나. 숙식시설에 관한 사항

   (※ 서류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4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2) 1실당 10인 내외의 배정을 권장한다.

     3)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을 같은 층내 수용해야 한다.

     4)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5)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1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6) 인솔교사실은 학생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7)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8)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 서류제출 시 식당사진 반드시 첨부)

     1) 제1일 중식,석식, 제2일 조식,중식,석식 제3일 조식, 중식(2박 7식)제공하며 1식 4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함.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주어야 한다.

     3) 학생 과반수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 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5)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6) 수련활동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수련원, 대규모 콘도 등에서 집단 급식하는 경우)

         ※ 배식 직전 소독된 보존식 전용 용기 또는 멸균 비닐시료 봉투에 매회 음식종류별 1인 분량 이상(최소 100g 이상)을 담아 기록표(채취일, 식단명, 보존기한 등)를 부착하여 –18℃ 이하로 144시간(6일) 보관(「2019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규격 A4크기)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으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 내용은 경기도교육청 및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경화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kyunghwa.or.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활동관련 문의 :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부 (☎031-799-0519)

     ▶ 기타 입찰 관련 문의 : 경화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31-799-0693)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붙임 :  1. 수련활동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3.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양식 1부.

        5.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양식 1부.

        6. 각서 양식 1부.

        7.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8.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1부.

        9. 청렴계약이행 특별유의서 

        10.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양식1부 

        12. 제안서 작성방법 1부.

        13. 가격산출 기초양식 1부.  끝.



2024.09.16.


경화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수 련 활 동 일 정 표


1일차 : 학교출발 →  수련원 도착

2일차 : 수련활동

3일차 : 수련활동 → 출발 → 학교도착

 

제 1 일

제 2 일

제 3 일

 7:00

 

 

 

 

 

 8:00

 

 

아  침  식  사

 

 

 9:00

 

 

수련활동

수련활동

 

학교 출발

10:00

 

 

11:00

 

 

12:00

 

점심식사

 

13:00

 

수련원 도착

점심식사

점심식사

수련활동

 

14:00

 

수련활동

 

수련활동

수련원 출발

15:00

 

학교도착

 

16:00

 

 

17:00

 

 

18:00

 

저   녁   식   사

 

19:00

 

 

수련활동

수련활동

20:00

 

 

21:00

 

 

정리의 시간

22:00

 

 

취       침

23:00

 

 

수련일정표는담당선생님과 협의가능합니다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

번    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

번    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찰일자 

2024년  월   일

입찰건명

  

입찰

보증금

납    부

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경화여자고등학교의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 모집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감날인)

 

경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평가점수

비고

배점

심사기준

제안서

평가

객관적

평가

(30)

o수련활동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 간 용역수행 실적

  - 평가기준:100명 이상 참여한 사업

  -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10

10건이상-10점

8건이상-8점

6건이상-6점

6건미만-4점

 

 

o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10

6이상 - 10정

4명~5명 -8점

4명 미만-6점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10

70%이상-10점

60%이상-8점

50%이상-6점

50%미만-4점

 

재무제표증명원

주관적

평가

(70점)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우수

보통

미흡

 

20점

 - 숙박시설 전망,위치,편의시설,깨끗한정도

5

3

1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5

3

1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5

3

1

 - 재난 시 대피 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5

3

1

o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우수

보통

미흡

 

20점

  - 숙박시설 교통 접근 편리성 : 이동거리가 적절한가

10

8

6

  - 식사 제공 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학교별 배식 등)

  - 숙박업체 식단표(조,중,석식 5식) : 영양적으로 균형있고 제철음식을 사용

10

8

6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우수

보통

미흡

 

20점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10

8

6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3

1

 - 여행일정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5

3

1

o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10

8

6

 

10점

 

현장답사 (제안서 일치성 확인)

적합/부적합 확인

 

 

합      계

100

 

 

업체명 :                                                                           경화여자고등학교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경화여자고등학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위원 :                (서명)

[붙임 4]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제안업체 경영상태

년  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2년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됨)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기관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수련시설

시 설 명

수련 교육 활동

비고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세부프로그램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각종 보험가입 현황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도난, 분실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관리 계획 제시

 

본인(사)은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하오며, 귀교의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 일체를 숙지하여 승낙하고, 본 공고에 의한 붙임서류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2024.   .   




                                           업체명 :                       

                                           대표자 :           (사용인감)




경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 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 고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4.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 최근 2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에 한함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입찰공고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참가자격 등 여타의 모든 조건을 수용하고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아울러 본사(인)가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본사(인)의 제안 뿐 아니라 법령과 학교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준수하고, 신의와 성실을 다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숙식과 시설에서 일어나는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경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경화여자고등학교



제 1 조(총칙) 경화여자고등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대표자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박 및 식사 제공을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계약상대자”는“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장소로 한다.

   ③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지급 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학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프로그램 일정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밥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은 학교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수련활동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제 7 조(인원) ① 학생 1학년 11개학급  360명(여:360명), 인솔교사 1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학교”는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②“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4 조(수련활동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상대자”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1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7 조(기타) ① 현지 수련활동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③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관련규정과 법령을 준수하여야 한다.

  ④ 제안 프로그램에 대하여 2024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의 의견 등을 반영하여 조정할 수 있다.

  ⑤ 숙박시설은 행사완료시까지 건축법,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법령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제 18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9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붙임 8〕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경화여자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1학년 11개학급  360명(여:360명), 인솔교사 18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인솔교직원 비용은 입찰가격 산출시 제외(추후 별도정산)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3월 26일(수) ~ 3월 28일(금)  (2박 3일)


4. 장    소 : 인천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프로그램 교육비 등),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배제)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1인당 이불, 요, 베게 1세트 지급)

  ○ 층별 타 학교 학생과의 중복 수용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기상 악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불가할 경우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체험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 레크리에이션은 숙박시설 내 운동장 또는 실내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수련활동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2박 7식)제공해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학교“에게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라.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수련활동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마.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실지 수련활동에 참여한 학생과 인솔교사 비용을 정산하여 지급한다.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수련활동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끝.

























〔붙임 9〕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경화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경화여자고등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경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귀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경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제안서 작성 방법]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용지 사용 (쪽수를 달아서 상철)


1. 수련활동의 구체적 활동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시정 표를 일자별로 제출

2) 수련활동 프로그램, 코스와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2.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활동 업체 명 및 전화번호(대표, 담당자) 기재

- 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학생이 숙박할 장소를 도면에 표기하며, 1실 면적과 객실 당 배정인원 등 구체적 명시)

-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숙박시설 현황 표(해당 숙박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2)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여부

 - 활동시간 이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 권장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의 적정배치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만을 수용(단독층)

-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3.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의 반찬으로 구성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밥,국,외 4찬 이상의 반찬)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3) 학생 과반 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함.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서 중“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5.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안내






















〔붙임 13〕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낙찰자만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경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학년 11개학급  360명(여:360명), 인솔교사 18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인솔교직원 비용은 입찰가격 산출시 제외(추후 별도정산)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3월 26일(수) ~ 3월 28일(금)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식 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숙박비 : 원× 명 x 박

 식  비 : 원× 명 x 식

 

 

2

운  영  비

수련활동비 

수련활동비  : 원× 명 x 박

 

 

3

기   타

시설사용료

 

 

 사용료 : 원× 명 x 박        

 

          

 

 

합    계    액(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원 ÷    명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경화여자고등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