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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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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0726-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19 09:38
공고명 동의고등학교 경계담장개수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의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의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황상희(☎: 051-811-75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02,000 원
   
배정예산
9,102,000 원
   
추정가격
8,274,545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의고등학교 공고 제2024 -38호


용역(건설폐기물처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동의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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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동의고등학교 경계담장개수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기초금액: 금9,102,000원(추정가격: 8,273,869원, 부가가치세 827,386원)

다. 용역개요: 건설폐재류 171톤, 혼합폐기물 1톤, 수목폐기물 1톤, 운반 1식

라.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공사 준공일까지

마.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는

                           견적서 제출 기간에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2. 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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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9. 12.(목) 10:00 ~ 2024. 9. 20.(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9. 20.(금) 11: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PC

다. 견적서제출 방식: 전자견적서 제출

전산시스템 장애 등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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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에 있어야 합니다.

  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가「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경우는 견적제출이 가능

나.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견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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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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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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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참가자가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90%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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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나.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동의공업고등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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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설계용역 과업지시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동의공업고등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동의공업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tm.hs.kr)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공고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견적 제출 문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용역내용 및 계약관련 문의: 동의고등학교 행정실 (☏051-811-7584)



2024. 9. 11.

동의고등학교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동의고등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4.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동의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