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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370-00 공고일시  2024/09/19 09:48
공고명 [용역/일반경쟁]교육혁신센터/[대혁]콘텐츠관리시스템 마이그레이션 및 사이버캠퍼스 연동 용역
공고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수요기관 이화여자대학교
공고담당자 이혜진(☎: 02-3277-47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63,700,000 원
   
추정가격
57,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안 내(2024-0091)


※ 본 입찰은 나라장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교육혁신센터/[대혁]콘텐츠관리시스템 마이그레이션 및 사이버캠퍼스 연동

  나. 입찰참가신청/서류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2024년 9월 26일(목) 11:00, 본관 208호 구매팀

  다. 입찰서 제출 기간 및 장소 : 2024년 9월 25일(수) 10:00 ~ 2024년 9월 27일(금) 10:00, 조달청 전자입찰 사이트(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라.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년 9월 27일(금) 11:00, 조달청 전자입찰 사이트(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 31.

  바.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확인 必


2. 입찰 방법

  가. 일반경쟁입찰 (예정가격이하의 총액 최저가 입찰)

  나. 당일 3회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된 것으로 하며, 재입찰 여부는 학교의 결정에 따름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고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7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4.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이나 입찰조건에 위반되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


5. 입찰 등록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 파일).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보증금율: 5%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약관첨부 / 피보험자:110-82-01016

     이화여자대학교 / 보증기간: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사.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일까지 유효기일 인정)

  아.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1부

  자. 제조사 partner certificate 인증서 1부

  차. 제조사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부


  ※ 상기 서류 제출시 표기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지우기 바람.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입찰참가 등록 및 서류제출 마감은 본교 본관 208호 구매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해야 함.


6.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본교의 구매업무처리내규에 준용하여 모든 절차가 처리됨.

  나.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인 경우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다. 업체 선정 후, 혹은 계약 이후라도 허위 사실 혹은 담합 사항 발견 시 무효 처리함.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단, 계약서와 상이할 경우에는 계약서가 우선한다.

  마. 본 공고의 첨부서류는 입찰공고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바. 본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성범죄자 경력조회를 실시하고 있으니 추후 낙찰된 업체는 이에 동의하여야 함.

  사. 입찰 공고 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가 정하는 바에 의함.

  아. 본 사업은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사가 직접 수행함이 원칙이며 하도급은 불허한다.

  자. 문의처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교육혁신센터(박기원 02-3277-3207)

     - 입찰 관련 문의: 구매팀(이혜진/02-3277-4749)


8. 첨부파일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과업지시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