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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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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5214-03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19 09:48
공고명 신음동 SRF 소각시설 주변 환경, 주민건강 및 농·축산물 오염 가능성 연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의회사무국 수요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의회사무국
공고담당자 이동형(☎: 054-421-29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천시의회 공고 제2024 - 21호


용역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김천시 신음동 SRF(고형폐기물연료) 소각시설 주변 환경, 주민건강 및 농·축산물 오염 가능성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4. 12. 31.까지

  다. 예정금액 : 금40,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 2024. 9. 25.(수) 09:00 ~ 2024. 10. 02.(수) 17:00

  나. 개찰일시 : 2024. 10. 02.(수) 18:00

    ※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입찰공고일 현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기관)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내에 소재한 기관

      *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비영리법인과 체결하려는 경우는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다. 「폐기물처리시설 설치촉진 및 주변지역 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 1)~7)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기관)면서 아래의 실적, 인력 구성에 모두 충족 해야 함

     1) 국공립연구기관

     2) 지방자치단체가 출연한 연구기관

     3) 「특정연구기관 육성법」의 적용을 받는 연구기관

     4) 「고등교육법」에 따른 대학 또는 전문대학의 환경 관련 연구소

     5) 「환경영향평가법」 제53조에 따라 환경영향평가업자로 등록한 자

     6)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따라 신고한 엔지니어링사업자

     7)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ㆍ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한국환경정책ㆍ평가연구원

     8) 최근 5년 이내 단일 실적 금액 3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기업이 발주한 당해사업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자

         ※ SRF 소각시설 등 주변지역 주민건강영향조사 등

     9) 참여연구진 중 대기관리기술사, 폐기물처리기술사, 자연환경관리기술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인력이 있는 전문 업체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불가


5. 하도급 및 재위탁 : 불가


6.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김천시 회계과에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됩니다.


7.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을 한 업체만이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 입찰 시 제안요청서 내 서식을 이용한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서 각1부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술제안서 접수

     1) 일    시 : 2024. 10. 02.(수) 09:00 ~ 17:00

     2) 장    소 : 김천시 시청1길 223(신음동) 김천시의회 사무국

                  담당자(☏ 054-421-2927)

     3)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 e메일, 인터넷 접수 불가)


8. 평가심의위원회 평가 등 향후 일정

  가. 제안서 설명 및 평가

     1) 일시/장소 : 별도 통보

     2) 방    법 : 기술평가회의(프리젠테이션)를 통한 평가위원 평가

  나. 기술협상 및 가격협상 : 별도 통보

  다. 계약체결 : 협상 성립, 낙찰자 통지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이하인 자 중에서 제안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단,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자 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요청서 평가항목 및 심사기준 참고

  나.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4. 4. 1,시행)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10. 평가결과의 공개

  가. 장소 및 방법 : 나라장터 입찰정보 → 용역 개찰결과에 공개

                    김천시의회 홈페이지 분야별정보>계약정보공개>개찰결과에 게재

  나. 시 기 : 개찰일부터 공개

  다. 범 위 : 평가위원별 정성적 평가결과 및 정량적 평가결과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3.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 홈페이지 및 김천시의회 홈페이지(https://council.gc.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자. 상기 공고 내용은 우리시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차. 입찰 공고 중 내용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김천시의회 사무국 (☏054-421-29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9.     .



김천시의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