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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600-00 공고일시  2024/09/19 10:35
공고명 2024년 음식물쓰레기 개별계량장비(RFID) 저울검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공고담당자 손채영(☎: 054-270-2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286,500 원
   
배정예산
30,286,500 원
   
추정가격
27,533,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시 공고 제 2024 - 2130호

                                                        

그림입니다.

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그림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2024년 음식물쓰레기 개별계량장비(RFID) 저울검사 용역

추정 금액

30,286,500원

접수개시일자

2024.09.20.(금) 10:00

기초 금액

30,286,500원

접수마감일시

2024.09.25.(수) 10:00

 

추정가격

27,533,182원

개 찰  일 시

2024.09.25.(수) 11:00

부가가치세

2,753,318원

개 찰  장 소

포항시 입찰집행관PC

 

 

입 찰  방 법

전자․총액․수의견적

  ※ 유찰시 재입찰 : 2024.09.25.(수)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용역개요

    가. 검사대상 : 포항시 관내 공동주택에 설치된 저울검사 대상 계량장비 743대

    나. 기    간 : 착수일부터 30일간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참가자격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시행령」제13조의 자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포항시”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 내용 포항)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한다)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계량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른 계량기 제조업(1519) 계량기 수리업(1520)을 모두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이중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것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여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전 방식을 이용하여 추천됩니다.


6. 견적서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재정관리과(☎054-270-2523, 손채영)

        기술사항은 자원순환과(☎054-270-3195, 오승용)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09월 20일


포 항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