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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271-00 공고일시  2024/09/19 10:45
공고명 2024년도 학교 급식종사자 폐암 건강검진 실시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오영민(☎: 064-710-07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495,000 원
   
배정예산
99,495,000 원
   
추정가격
99,495,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

 제2024-

 

나라장터공고번호 - 차수 :

 

-

00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용 역 명: 2024년도 학교 급식종사자 폐암 건강검진 실시 용역

  나.용역개요: 급식종사자 1,005명 폐암 건강검진(저선량 흉부 폐CT 촬영) ※과업지시서 참조

  다.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4. 11. 29.까지

  라.추정가격: 금99,495,000원 (*부가가치세 면세)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에 따른 면세대상 의료보건 용역

    검진 인원은 추정 인원이며, 최종 계약금액은 실제 검진에 참여한 최종 인원으로 정산함.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00:00 ~ 2024. 9. 25.(수) 10:00

개찰일시

2024. 9. 25.(수) 11:00

개찰장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재정과 입찰담당자 PC

 

전산장애 발생 등 사안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낙찰하한율 미달 등으로 유찰된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4. 9. 25.(수) 15:00,  개찰: 2024. 9. 25.(수) 16:00]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지점 또는 지사 포함)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건강검진기본법」제4조에 따라 지정받은 검진기관으로 건강검진기관(일반검진기관, 업종코드: 6906)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여 저선량 흉부 CT촬영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용역계약은 총액, 지역제한, 전자계약 입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일반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제3절-1-나-9)의  <별표 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최저가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의2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서약서의 제출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의 입찰참가신청에 따릅니다.

    o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제주 특별자치도교육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청렴서약제의 자세한 내용과 청렴서약서 양식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je.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정보→서식 및 자료실→용역계약서식(계약서류)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각호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하는 지를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별지 제9호]‘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에 제주특별 자치도교육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 과업지침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 않을 경우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여기며,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12)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 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je.go.kr)에도 탑재합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과 발주 담당자 (☎710-0716)

❍ 계약에 관한 사항: 교육재정과 계약 담당자 (☎710-07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9.



제주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본청(분임)재무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www.jje.go.kr) >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센터 이동)

그림입니다.

 

【붙임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붙임2】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 <별지 제9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26조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1부터 ⑤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⑤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번 항목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본청만 해당됨.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업체명)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