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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3656-02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0:56
공고명 2025학년도 사상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사상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사상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주무관(☎: 051-366-96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1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789,000 원
   
배정예산
62,789,000 원
   
추정가격
57,08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상고등학교 공고 제2024-23



2025학년도 사상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사상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총 157명(학생 147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서울 및 인근지역 일원(세부여행 일정표 참조)

  라. 여행일정: 2025. 4. 2.(수) ~ 4. 4.(금) (2박 3일)

  마. 여행경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항목

내용

1

숙소

▪ 3~4성급 호텔 이상, 1실 2~4인

 ※ 우리 학교 수학여행 참여 인원을 상회하는 정원을 허가받은 숙박시설 

    (제안서 제출시 수용인원이 표시된 허가증 제출)

 ※ 숙박업체 예약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2

전세버스 임차료

▪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4대

 ※ 연식 11년 이내, 2014년 이후 출고차량

 ※ 2일차 자유여행 시, 서울 및 인근 지역(인천, 경기도 일원) 이용 예정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 ‘부산-서울’ 간 장거리 이동은 2개 조로 나누어서 이동

    (4개 차량 집합 이동 금지)

3

식비 및 간식비

▪ 숙소식 2식(뷔페식 조식 희망),

▪ 현지식 4식(중식 2식, 석식 2식)

  ↳ 휴게소 중식1, 롯데월드 밀쿠폰 석식1 포함

▪ 개별자유식 1식(중식 1식)(학생 개인부담)

▪ 간식: 제공하지 않음.

 ※ 현지식 13,000원 이내, 음식점은 사전 답사 후 조정할 수 있음.

    (단, 1식은 25,000원 이상의 특식 가능)

 ※ 1식은 5찬 이상, 밥․국은 찬에서 제외

4

입장료 및 관람료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 [붙임1] 일정표 참고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 포함

▪ 문화예술체험(뮤직 크루즈, 연극)은 50,000원 이내로 진행

  (※유람선은 반드시 뮤직 크루즈로 진행, 공연 주제는 추후 협의)

5

안전요원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주간 2명×3일, 야간 2명×2일

 ※ 안전요원 자격요건: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숲길체험지도사(산림청), 교원 자격증 소지자 중 교육부에서 인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 여행수행원 역할이 가능한 자(※ 만 55세 미만, 남성)

 ※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건강진단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여행자보험료

최대보상한도 1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휴대품 손해’등에 관한 내용 포함

7

의료비

▪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8

용역이윤율

▪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바. 기초금액: 금62,789,000원(금육천이백칠십팔만구천원)

      ※ 학생: 407,000원×147명= 59,829,000원

      ※ 교사: 296,000원×10명= 2,960,000원

  사.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시 또는 법정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아.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증감된 인원을 반영하여 청구함

   2)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는 학교일정을 기본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대체하여 제안할 수 있음

    4) 낙찰자는 숙박(식사포함)시설 및 차량용역 계약서와 안내한 제출서류를 계약서류 제출 시 사상고등학교에 제출 하여야 함

    5)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사상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의거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의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숙박비, 차량비, 식비 및 간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예정가격대비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부산광역시), 청렴서약제출 시행대상 사업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이 부산광역시로 되어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 집행 당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함.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본 공고문과 붙임(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등)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9.19.(목) 14:00. ~ 2024.9.27.(금) 10:00

  나. 제안서 제출일 및 접수기간: 2024.9.19.(목) 14:00. ~ 2024.9.27.(금) 10:00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다. 제안서 제출장소: 사상고등학교 행정실(부산광역시 사상구 강선로 24)

  라.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3) 제출자의 신분증 지참 필수,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마.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제안서【서식2】8부

      - 증빙서류를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 제본,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간 수학여행(중,고등학교) 용역 실적증명서【서식2-4】1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해당 기관 또는 g2b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각서【서식3】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1부

    8)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서식2-2】참조


8.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 않음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0.11.(금) 13:00 이후 사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상기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소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서식4】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붙임의 계약 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 개찰결과 및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 사용자별 정보 → 정보공개 → 입찰/계약정보 → 학교입찰정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51-366-96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붙임  1. 수학여행 용역 일정표 및 과업지시서

      2.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3. 각종 제출서류 서식 및 제안서 작성요령

        가.【서식1】입찰참가 신청서

        나.【서식2】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다.【서식2-1】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라.【서식2-2】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마.【서식2-3】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바.【서식2-4】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사.【서식3】각서

        아.【서식3-1】확약서

        자.【서식4】청렴서약서(낙찰자 계약시 제출)

        차.【서식5】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낙찰자 계약시 제출)

        카.【서식6】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낙찰자 계약시 제출)

        타.【서식7】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낙찰자 계약시 제출)

        파.【서식7-1】수탁업체 개인정보처리 실태점검표(낙찰자 계약시 제출)

        하.【서식8】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용역 완료시 제출)

        거.【서식9】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낙찰자 계약시 제출)

        너.【서식10】안전보건관리 계획서(낙찰자 계약시 제출)

        더.【서식11】확인서(출발 7일전 제출)

        러.【서식12】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출발 7일전 제출)

        더.【서식13】안전운전 서약서(출발 7일전 제출)

        머.【서식14】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출발 7일전 전)

        버.【서식15】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출발 당일)

        서.【서식16】운수종사자 음주여부 확인대장(매일 출발 전)





2024. 9. 19.




사 상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