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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68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0:58
공고명 한국법제연구원 공간 리모델링 디자인 설계 및 시공
공고기관 한국법제연구원 수요기관 한국법제연구원
공고담당자 이경주(☎: 044-861-034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09/27 13:3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08 10:00 과업설명일시 2024/09/27 13:3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95,000,000 원
   
추정가격
26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법제연구원 입찰공고 2024-09호



입찰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법제연구원 공간 리모델링 디자인 설계 및 시공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라. 사업예산 : 금이억구천오백만원(295,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 가격입찰(전자입찰) : 2024.10.08.(화) 10:00 ~ 2024.10.11.(금)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0.11.(금) 11:00, 한국법제연구원 입찰집행관 PC(나라장터)

    - 제안서 제출(직접제출) : 2024.10.11.(금) 13:00~16:00 까지

    - 제안서 제출 장소 : 한국법제연구원 경영지원실 총무시설팀(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15)

     *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람

     *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

     * 제안서는 입찰마감일 당일 16시까지 직접 제출해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인정

  바. 제안요청 설명회 : 현장설명회 개최

    - 일 시 : 2024.09.27.(금) 13:30

    - 장 소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15(반곡동, 한국법제연구원) 대회의실

    - 참석자 :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 지참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업면허(등록)증 및 면허(등록)수첩 사본,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 기타사항 : 현장설명회 불참을 사유로 하여 입찰참가를 제한하지는 않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입찰서 제출 마감일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입찰참가시 확인서 제출要)

  라. 공동수급 불허

  마.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진행 예정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가능한 현장설명회 참석 필요


3. 제출서류

  가. 행정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실내건축업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및 실적증빙서류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용역명, 업체명, 대표자 기재 후 밀봉하여 날인)


  나. 평가 관련 서류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발표자료) 각 9부, USB 1개

     * 원본 1부(회사명, 로고 표기)

     * 사본 8부(회사명, 로고 등의 제안사명이 노출되어서는 안 되며 익명성에 기반 하여 작성)


4. 제안서 평가일정 및 평가방법

  가. 평가일정 : 2024.10.18.(금) 14:00 (예정)

  나. 평가장소 : 한국법제연구원 중회의실1(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15)

    - 평가일정 및 장소는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공지 예정

  다.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 산출

    - 기술평가와 입찰 가격평가 결과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며,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함(단,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수점 5자리에서 반올림)

    - 기술능력평가는 내‧외부 관련 전문가로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의하여 각 세부 항목별로 심사하여 적격 여부를 공정하게 평가

  라.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관리자(PM)가 직접 발표해야하며,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해야 함

    - 사업관리자(PM)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중 중인자 이어야 함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선정된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 결정

  다.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여 협상이 성립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액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함. 단, 전국은행연합회 관리규약에 의하여 연체, 대위변제‧대지급, 부도, 관련인, 금융질서문란, 화의‧법정관리‧청산절차 등의 정보가 등록 또는 해제된 사실이 게재되어 있는 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시까지 우리 연구원에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과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위배될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함


8.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나. 제안자는 현장을 답사하여 현장조건을 조사한 후 현장조건과 관계법령 및 제반 규정사항에 적법하게 계획하여야 함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서 일어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마.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입찰참가자는 평가기준 및 방법,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의 제안서는 계약체결 및 사업 추진과정에서 연구원과의 협의로 변경 할 수 있음

  바.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으로 장애해결을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사. 제안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아.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과업 관련 : 한국법제연구원 경영지원실 총무시설팀(044-861-0347)

     - 입찰 및 계약 관련 : 한국법제연구원 경영지원실 총무시설팀(044-861-034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9일



한국법제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