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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237-00 공고일시  2024/09/19 11:40
공고명 고령1터널 등 4개소 LED교체 ESCO사업 지정폐기물(고압나트륨램프) 처리용역
공고기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수요기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09/19 16:00 ~ 2024/09/23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631,640 원
   
배정예산
24,631,640 원
   
추정가격
22,392,4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409237호


용역[소액전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용  역  명

설계금액(부가세포함)

용역기간

고령1터널 등 4개소 LED교체 ESCO사업 지정폐기물(고압나트륨램프) 처리용역

금24,631,640원

착수일로부터 2024.12.15.까지

 

 ※ 세부 과업은 설명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지문인식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전자입찰(소기업‧소상공인)

 ② 입찰참가 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09. 19. 16:00 ~ 2024. 09. 23. 10:00

  ③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09. 23. 11:0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시각’에 의함.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종합재활용업(의료폐기물 외 지정폐기물)[업종코드  6791]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4조의2 및 제28조에 따른 영업대상 폐기물에 “수은함유폐램프(11-01-01)”을 등록한 업체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붙임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참조)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5.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의무사항 아님)

  ①.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우리본부 시설팀(☎ 053-714-6149)에 비치된 설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또는 변경등록을

완료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③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우리공사가 해당 건 설계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 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2항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에 따라 적격심사 없이 입찰가격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건으로,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②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③ 동가자 발생 시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 제4항 및 5항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고, 동점자 추첨에 동점자 불참 시에는 입찰사무와 관계없는 우리공사 직원이 추첨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① 본 건은 소액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Ⅱ), 과업지시서, 공동계약운용기준,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 건으로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서 다운 받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29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4. 분쟁의 해결에 관한 안내

  ①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①-1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①-1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 「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5. 기타사항

  ① 본 용역 건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대상」입니다.

  ② 본 용역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 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③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시설팀에 비치·교부하며,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④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입찰실시 결과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⑤ 낙찰예정자(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 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 「인지세법」 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의 50%를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동법 시행령 제11조의 2에 의거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구매 사이트는 www.edoc-revenuestamp.or.kr 이고, 이용방법은 KTNET ☏1522-9501(평09:00~1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⑦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본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⑧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1]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⑩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한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결격 처리 됩니다.

  ⑪ 낙찰자가 창업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창업기업 확인서를 제출해주시고, 창업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나 등록요건*을 갖춘 경우 중소벤처기업부 창업기업 확인시스템(cert.k-startup.go.kr , ☎ 1811-3773)에서 신청·발급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7년이 지나지 아니한 기업(법인과 개인사업자 포함)

  ⑫ 대구경북본부에서는 적격심사 등 관련서류를 ‘문서24’를 통해 접수하고 있으니 아래경로에서 사용방법을 확인하시고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전자조달시스템>고객광장>공지사항>“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적격심사 등 서류제출 안내(문서24 이용)” 참고

  ⑬ 우편으로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마감일시까지 우리공사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o 우)41448 대구광역시 북구 관음로 61-26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재무팀 용역계약담당




* 붙임 : 1. 임·직원 명단 확인서

        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입찰안내 사항

 

 ☞ 시스템 이용자등록, 입찰서 제출 등 : “도움말” 또는 “게시판” 활용, 시스템운영팀(☎ 070-7790-0562~3)

 ☞ 용역내용 및 제반공종내역(설계서 등) 관련 사항 : 시설(053-714-6149)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재무팀(☎053-714-6027)

 ☞ 입찰관련 제기준 및 계약조건 등과 입찰결과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실(☎ 054-811-1256) 및 기관장(☎ 053-714-6001)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재무팀(☎ 053-714-6027)

 ☞당해 계약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시설(053-714-6149)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 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

    (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신청장소: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 (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유통센터 02-2656-9991, 042-712-5623, 5627



2024.  09.  19.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장





[붙 임1]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구분

이름

직 위

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임원

 

 

 

 

 

 

 

 

 

 

 

 

직원

 

 

 

 

 

 

 

 

 

 

 

 

․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를 포함한 모든 임원의 명단 제출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명단 제출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상   호:

 

 

 주    소:

 

 

 대 표 자:

          (인)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장 귀하


[붙 임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 사(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용역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확인․서약합니다. 만일 본 서약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귀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귀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장 귀하

[붙 임3]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예규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