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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88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2:23
공고명 완주군 수해쓰레기 처리용역(3차)(단가계약)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완주군
공고담당자 계약담당(☎: 063-290-23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1,450.00 원
   
배정예산
499,070,000 원
   
추정가격
453,70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완주군 공고 제 2024-1417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완주군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완주군 수해쓰레기 처리용역(3차)(단가계약)

 나. 위    치 : 운주면(완창리·장선리) 임시 적환장, 완주군 생활자원화센터

 다. 처리예정량 : 1,420/년(처리예정량은 변동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연간예정금액 : 금499,070,000원(추정가격 453,700,000원, 부가가치세 45,370,000원) 

 바. 단가기초금액 : 금351,450원(톤당)/부가세 포함

    ※ 단가계약 입찰이므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연간예정금액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등

.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09. 23. 14:00 ~ 2024. 09. 25. 14: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 2024. 09. 25. 15:00(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가.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 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단가계약 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거 아래 ① 또는 ②항의 자격을 갖춘 업체어어야 합니다.

   ①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을 등록한 자이면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등록한 자

   ②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을 등록한 자로서「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6항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 능력의 기준‘의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생활계폐기물)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나. 상기 용역은 면허보완을 위하여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을 대표사로 하여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업체(사업장생활계폐기물)와 공동계약(분담이행)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동계약(분담이행)의 경우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합니다.  (수집․운반 23.5%, 처리 76.5%) / 분담이행 업체 전북특별자치도 사업장 소재지 제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09. 24(화) 18:00시까지 나라장터 송신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 제7조 제1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정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용역관련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 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완주군청 자원순환과(063-290-26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1.18.시행)【별표3】3.「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6.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재무상태(경영상태) 평가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 중「E37, E381,2., E39 하수,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수집운반․처리업」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대표사만 평가하며 대상자는 적격심사 자료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의 적격통과점수가 미달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부터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부터 7일 이내 또는 보완서류 제출 마감일부터 7일 이내에 심사결과 및 낙찰자를 결정 통보하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군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기타 문의사항

 가.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완주군청 재정관리과(☎063-290-2353)

 나. 사업의 세부내용 문의 : 완주군청 자원순환과(063-290-267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우리군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09.  19.


완 주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