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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912-00 공고일시  2024/09/19 13:06
공고명 2024년도 세화여자고등학교 하반기 학교급식 식기류 렌탈 세척 운영 업체 선정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세화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세화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은진(☎: 02-594-48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3: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994,000 원
   
배정예산
79,994,000 원
   
추정가격
72,721,818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세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03호


2024년도 세화여자고등학교 하반기

학교급식 식기류 렌탈 세척 운영 업체 선정 공고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공고는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2024학년도 하반기 세화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식기류 학교급식 식기류 렌탈 세척 운영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희망업체를 모집 공고합니다.


1. 본 공고는 본교의 학교급식 식기류 학교급식 식기류 렌탈 세척 운영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것이며, 식기류 세척 관리를 통한 안전하고 위생적인 학교급식 환경 조성을 위함임.

2. 렌탈 항목 및 수량 : 성인용 스테인레스 식판과 수저 1세트, 1일, 3,000세트

3. 과업 기간 : 2024.10.01. ~ 2025.02.29.(비급식일 제외)

4. 기초가격: 금칠천구백구십구만사천원정(\79,994,000)(부가세포함)

  - 급식이 없는 날 렌탈 제외

  - 학사일정 및 예산에 따라 1일 납품 수량, 용역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식기 렌탈 물량 감소 시에도 최초 계약단가를 동일하게 적용

5. 공고기간 : 2024.09.19.(목) 13시 10분 ~ 2024.09.27.(금) 14시

6. 과업범위

  가. 렌탈한 식기류 사용 후 수거

  나. 수거한 식기류 세척, 소독, 건조 등 위생관리

  다. 위생 처리된 식기류 밀폐 포장, 납품(배송)

  라. 기타 식기류 렌탈에 관련되는 사항


7. 입찰방법

  가. 조달청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며,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임

  나.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임   


8.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기타자유업종 (업종코드: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도 등에 관련된 서류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사업자등록증에 본 입찰 수행에 필요한 세척 관련 사업이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식판렌탈서비스업), 매일 1회이상 세척용기 수거 및 작업이 가능하도록 차량을 구비하고, 공고일 기준으로 성인용 스테인레스 식판(과업지시서 규격) 세척 시설을 갖추고 영업을 하고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의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마. 자본금이 2억원 이상인 업체

 바.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에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 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등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정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 일까지 조달청 전자 입찰 홈페이지 (hssp:/www.g2b.go.kr) 전자 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로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지문 등록을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시 지문 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 확인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공고 및 접수기간 : 2024.09.19. (목) 13:10 ~ 2024.09.27. (금) 14:00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  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라.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계약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계약 후 대리인계를 제출해야합니다.

   사. 본 용역은 낙찰 후 국세, 지방세, 2024년 4대 보험 완납증명서, 세부산출내역서, 성인용 식기류 세척 및 유지관리 계약실적을 제출해야 합니다. 낙찰 후 미제출 업체는 본 용역 도급 공고 낙찰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차 순위 낙찰자에게 순위가 넘어갑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해당         될 경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         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며,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단, 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사에 귀속됨


11. 개찰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4.09.27.(금) 15:00

   나 개찰장소 : 세화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식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  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3. 적격심사 적용 세부기준

본 입찰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2-42호, 2022.02. 11.) 별표 적용.


14.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우리 기관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열람․숙지하여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함


1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함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채권의 양도·양수가 불가하며, 재하청 및 공동수급도 불가합니

      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        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본 입찰제출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        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제출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17.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594-4886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9월  19일


세 화 여 자 고 등 학 교 장



세화여자고등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