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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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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5456-00 공고일시  2024/09/19 13:21
공고명 2025년 서울시민 건강포털시스템 유지운영 용역 계약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공고담당자 김명균(☎: 02-2276-7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6,170,000 원
   
추정가격
87,4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공고 제2024-406호


2025년 서울시민 건강포털시스템 유지운영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2025년 서울시민 건강포털시스템 유지운영 용역 계약

  나.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2025. 12. 31.

  다. 사업비: 금96,170,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마. 공고기간: 2024. 9. 19.(목) 17:00~2024. 9. 30.(월) 10:00

  바.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방문접수)

    1) 일시: 2024. 9. 27.(금) 10:00 ※ 일괄접수

    2) 장소: 서울의료원 계약심사팀(지하1층)

      ※ 상기 접수시간에 모든 참여 업체의 제안서를 일괄 접수합니다.

  사. 제안평가일정 및 장소: 2024. 10. 8.(화) 14:00 서울의료원 대회의실(외래부 4층)

    ※ 상기 일정은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보상 제외 사업입니다.


2. 입찰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G2B업종코드: 1468)를 등록한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 자격등록규정에 의해 G2B 분류번호 10자리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직접생산용역으로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유효기간 내에 있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마.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이거나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자격 취소 또는 정지 중일 경우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안내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 9. 19.(목) 17:00~2024. 9. 30.(월) 10:00까지

    ※ 투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3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으며 부적격 입찰자의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1항에 따라 자동 차단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마감 시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 마감 1시간 전까지 반드시 총액으로 투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지침」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며 동일한 점수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일가격입찰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선정합니다.


6.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구비서류 (순서대로 정렬)

  가.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봉투에 “입찰서류” 표기 요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1부

    4)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5)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1부

    6) 입찰보증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9)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1) 위임장, 신분증 및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지참)

    12) 확약서, 비밀유지서약서 각 1부

    13)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14)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15)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나. 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제출 구비서류 (봉투에 “제안서류” 표기 요망)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제안서 평가본 10부[원본 1부,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필요시) 각 9부] - 평가본은 회사 식별정보 제외할 것

      ※ 회사식별정보 표시 시 평가 총점에서 -2점 적용

    3) 제안서 수록 usb 2개

    4)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 1부 - 반드시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

    5)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관련 증거 서류

    6) 조견표 1부

    7)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서류 및 관련 증빙 자료 각 1부

   ※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 날인할 것


7. 제안서 평가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평가일정

    1) 일시: 2024. 10. 8.(화) 14:00

    2) 장소: 서울의료원 대회의실(외래부 4층)

  나. 제안서 평가 순서는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을 통해 결정합니다.

  다. 제안서 발표는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고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만 참여 가능합니다.(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 불허)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서울의료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을 따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됩니다.

  다.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의2,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별도의 사업설명회는 없으므로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등 첨부서류를 숙지하고 서울의료원에서 제공한 자료에 대한 정확한 신뢰성 확보는 현장실사 및 질의 등을 통해 정보를 취득 후 본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행정안전부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 및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제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계약금액에 모두 포함하여야 합니다.


    ※ 사업문의: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의료정보팀 신용운 (☎ 02-2276-7996)

    ※ 계약문의: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계약심사팀 김명균 (☎ 02-2276-710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19일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