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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5716-00 공고일시  2024/09/19 13:35
공고명 무인수납 및 처방전발행, 지능형순번시스템 임차 운영 용역
공고기관 충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충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남지협(☎: 043-269-63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3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8,805,600 원
   
배정예산
458,805,600 원
   
추정가격
417,09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 공고

충북대학교병원 공고번호 제2024 - 19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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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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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건 명 : 무인수납 및 처방전발행, 지능형순번시스템 임차 운영 용역

  나. 입 찰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 , 직찰)

  . 계 약 내 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계약기간 : 2025. 02. 24.~ 2028. 02. 23.(36개월)

  마. 기초금액 : 458,805,6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아래 각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적합하고 본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        서포함), 계약조건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소프트웨어사업자(업종코드 : 1468)를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0자리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발급업체

   라.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 불가 시 입찰참가자격 없음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적용을 받지 않는 자 

    ※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소프트         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8조4항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방법 세부 내용

   가. 본 제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의한계약 체결”로 기술능력과(90%), 가격평가 점수(10%)를 합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내용 및 제안가격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함.(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우리 병원에서 별도 공지한 사항(제안서요청서참조)을 제외하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381호, 2018. 6. 4)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하여 적용.


4. 제안요청서 설명회

   가. 제안요청 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사항은 원  무과(043-269-6586)로 문의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제출기한 : 2024. 10. 25.(금) 09:00 ~ 2024. 10. 31.(목) 10:00

                 (우편접수 불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 충북대학교병원 교육인재관 4층 경리과

   나. 제출서류

     1) 제안서 : 원본(100페이지 이내) 10부, 요약본(10페이지 이내) 10부

        - 업체명 삭제하여 작성

        - 원본파일은 USB로 별도 제출

     2) 가격제안서 1부(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 발표일에 제출, 산출내역서 포함)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5)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필증 1부

     6) 등기부등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7)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이상]

       ※낙찰금액 대비 보증금 부족 시 낙찰 취소됨

     10) 중소기업확인서 1부

     1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12)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3)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4)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이 담긴 CD 또는 USB

     15)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부

      ※ 개인정보 음영처리(주민등록번호 뒤 자리 등)

    16) 제안요청서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일체(붙임 서류 일체 등)

        

6.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제안접수 마감 후 별도공지

  나. 장    소 : 충북대학교병원 서관9층 대회의실(추후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제안서 발표

1) 발표순서는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

2) 발표 시간은 제안업체당 30분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참여인원은 2인 이내로 함.

3) 제안서 설명은 본 사업에 투입되는 제안사(주제안사)의 총괄책임자(PM) 또는 입찰참가업체 대표가 발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 발표는 불허함.

4)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하며, 명기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5) 프로젝터를 제외한 노트북 등 장비는 제안사가 준비하고, 발표 장소에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

6) 제안서 평가는 충북대병원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사는 기술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발표는 제안내용을 중심으로 해야하며, 임원 인사 등 제안사 홍보 관련 내용은            포함할 수 없음.

8) 제안업체가 제안서 발표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9) 질의응답 : 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10) 모든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인감 지참


7. 공동수급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공도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보증금(본원 회계규정 제240조 및 국가를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보증서 또는 증권포함)을 입찰금액의             5/100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충북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98조에 의합니다.

   다. 제출마감기한 : 2024. 10. 31.(목) 10:00까지

* 본 공고건에 투찰하시는 업체는 필히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시고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은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9.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을 포함하여 7일 이내 아래 구비서류 제출 하여야 하며, 10일 이내          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계약보증보험증권(10%)_제안금액 총액기준

    -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 수입인지, 도장, 통장사본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충북대학교병     원 회계규정 제 247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함.

  나. 수요부서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같은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수요부서가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함.

  다.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부서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음.


12.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     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습니다.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리과 담당자(☏ 043-269-6328) 제안 요청서 내용에 관한       사항은 원무과(☏ 043-269-658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 등 관련자가 부정청탁 및 금품등의 수수나 부당 요구가 있을 시는 아래의     전화 번호로 접수 및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원 감사실 : 043-269-6006




2024년   09월  19일


충 북 대 학 교 병 원 계 약 담 당








[첨부 5]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공고명 기재

입찰보증금

납            부

․ 보증금율 :           %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  유 :

본인은 낙찰후 계약체결시 귀부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부의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신고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     .

                                                 신청인             ��

  충북대학교병원장 일반회계 재무관 귀하

[첨부 6]

가 격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입 찰 건 명

무인수납 및 처방전발행,지능형순번시스템 임대 및 유지보수

발 주 기 관

 

사 업 기 간

          

제 안 금 액

 일금                    원 (                 )  (VAT포함)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입찰자 상호 :

                                  대   표   자:                   직인

 

 

      

                충북대학교병원장 귀하

 

[첨부 8]

실적증명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전화 번호

 

사업자번호

 

E-mail

 

증명서용도

 입찰참가자격 확인용

제  출  처

충북대학교병원

사업 종류

8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무인수납 및 처방전발행, 지능형순번시스템 관련 구축완료/임대/운영 실적(※ 단, 기성 또는 하도급실적 불인정)

 

 

 

사  업  명

무인수납 및 처방전발행, 지능형순번시스템 임대 및 유지보수

주요 내용

 

계약 일자

 

착수일자

 

계약 금액

            원

완료일자

 

병상수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대표자 성명 :                   (인)

 주    소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전화번호 :

 FAX 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