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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068-00 공고일시  2024/09/19 13:48
공고명 남계리 하수관로 설치공사 오수관로 측량 및 관망도 구축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공고담당자 김도운(☎: 031-839-43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200,000 원
   
배정예산
60,200,000 원
   
추정가격
54,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공고 제2024-71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전자입찰 / 총액계약 / 적격심사 미대상 )

*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입찰관련 규정, 과업내용서 등 입찰 및 과업수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남계리 하수관로 설치공사 오수관로 측량 및 관망도 구축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개월간

다. 용역개요

 1). 지역적 범위: 남계리

 2). 내용적 범위

     - 도시기준점(4급) : 8점

     - 조사ㆍ탐사용 도면출력 1식

     - 지하시설물도 작성

         ㆍ하수도 관로 조사/측량 : 3.515㎞

         ㆍ정위치 및 구조화 편집 : 3.515㎞

라. 추정금액: 금60,2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연 부 액: 금20,000,000(금이천만원)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

   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 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

   계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또는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견적서 접수개시일시: 2024. 9. 20.(금) 10:00

  나. 견적서 접수마감일시: 2024. 9. 25.(수) 10:00

  다. 견적서 개찰일시: 2024. 9. 25.(수) 11:00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라. 입찰서 개찰장소: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입찰집행관 PC

  마. 전자입찰, 총액입찰


3. 입찰 참가자격(모두 만족 해야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규정에 의한 측지측량업(또는 공공측량업), 지하시설물측량업, 수치지도제작업을 모두 등록한 자

   2)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업종코드 : 1468)신고를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 지도작성법(세부품명번호 8115169901), (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를 보유한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에 따라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 제한기업진단에 소속한 기업의 참여를 제한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2014.01.01.부터 IP당 투찰 가능 횟수가 1회로 제한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이 가능하며 5개 사 이내여야 합니다. 대표사는 참여지분이 가장 높은 업체로 합니다. (최소지분율 5%)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9. 24.(화) 18:00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거 각사가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규격서 및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7. 입찰서 및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동일빈도로 추첨된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낮은 번호 선택)

   나.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따릅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낙찰자가 없을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단,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및 제42조, 물품입찰유의서 제14조,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따릅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확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수급인에 대한 산업재해 예방조치능력 및 기술 평가를 위한 자료 제출 요구 시 관련 자료를 성실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종사자 및 이용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전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확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예정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 서류에 대하여 사업담당자가 적절성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부적격하다고 판단될 경우 낙찰자 결정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과업지시서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낙찰예정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별첨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확약서] 참고

「중대재해처벌법」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서류의 열람은 공고일부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입니다.

   다. 우리군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05.19.시행)」에 따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한여부를 면밀히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별첨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참고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마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견적)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입찰안내문은 조달청 공공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청 홈페이지(https://www.yeoncheon.go.kr/)에 게재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처 안내

   - 계약분야 :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계약담당(031-839-4321)

   - 과업지시분야 :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하수팀(031-839-4339)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


2024년 9월 19일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