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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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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5311-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09/19 14:13
공고명 제주중앙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 처리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중앙고등학교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중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양태환(☎: 064-750-38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1,009,000 원
   
배정예산
141,009,000 원
   
추정가격
128,190,000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중앙고등학교 공고

제 2024- 30 

 

나라장터공고번호 - 차수 :

 

-

00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 처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주중앙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 처리용역

  나. 사업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봉로 323, 제주중앙고등학교

  다. 용역범위 : 8,546

  라.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일 이내

  마. 용역추정금액 : 금141,009,000원(추정가격 금128,190,000원 + 부가가치세 금12,819,000원)

  바. 기초금액 : 금141,009,000원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9. 20.(목) 00:00 ~ 2024. 9. 25.(수) 10: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9. 25.(수) 11:00

   나. 개찰장소: 제주중앙고등학교 입찰담당자 PC   

   다. 재입찰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4. 9. 25.(수) 15:00

      2) 개찰: 2024. 9. 25.(수) 16:00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15조 규정에 의한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86) 허가받아 등록하고, 폐인조잔디를 적법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 허가를 받은 업체 이어야 합니다.

     ※ 단, 폐기물최종재활용업 및 종합재활용업은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폐기물 수집‧운반(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을 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한 경우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과업설명서에 의거 인조잔디와 충진재를 성상별로 분리 가능한 전용 분리회수 장비를 보유(또는 임대)하여 적법하게 재활용을 할 수 있도록 분리회수를 할 수 있는 업체 이어야 합니다.

     ※ 현장 확인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운동장부근 충진재까지 폐기물로 포함)

       - 현장사진 참조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보유 또는 임차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에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4) 본 공고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입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 관련사항

  가. 분담이행방식으로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부담한 부분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분담비율

      - 재활용업 : 80%

      - 폐기물수집·운반업 : 20%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2024. 9. 24.(월) 18:00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사.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7장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적격심사 및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 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본 입찰「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투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의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4호 [별표4]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에 의하여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4.2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해당용역 수행능력

   ※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부가세 별도 금액기준)

    - 재활용처리 : 102,552,000원(부가세별도)

    - 수집·운반 : 25,638,000원(부가세별도)

    - 동등이상 용역 : 폐인조잔디 재활용처리용역

   ※ 실적증명서는 재활용처리와 수집·운반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 폐인조잔디 재활용처리용역」실적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포함)으로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이내 실적을 인정하므로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상 이행실적내용(이행기간)에 최근 5년 기간을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전에 계약체결 되었으나 이행완료 기간이 위 최근 5년 기간에 포함된 경우는 이행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공동수급계약: 공동수급계약인 경우 실적증명서에 수집ㆍ운반과 재활용처리를 구분하여 출자비율 (분담비율)과 이행실적을 구분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제외’ 내용을 실적증명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

    - 유사용역 : 없음(평가하지 않음)

   2) 기타심사기준 

    - 기술능력 평가 관련 : 상기규정 3.기술능력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

    - 경영상태 평가관련 : 상기규정 [별표7]에 의해 평가

    - 신인도 평가관련 : 상기규정 [별표8]에 의해 평가


  다. 적격심사서류 제출기한

    -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


  라. 적격심사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

   ③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

    - 민간실적인 경우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첨부

   ④ 기술능력평가관련 증빙자료 1부

    - 기술인력보유 현황 1부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자격증 사본 및 4대보험 가입 증명서 등)

   ⑤ 부적정처리 가능성 평가관련 확인서

    - 신인도 심사항목 (마. 불공정계약 행위/③ 폐기물부적정처리/A..부적정처리가능성)평가를 위해 ‘해당 지방

     자치단체’에 직접 ‘부적정처리’평가항목에 대한 확인문서를 받아 제출

   ⑥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재활용처리업체로서 폐기물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수급하지 않은 경우 해당)

  ⑦ 공동수급협정서 1부(분담이행시 제출)

  ⑧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폐기물처리업 허가증)

  ⑨  방치폐기물 처리이행보증 확인 서류 1부

  ⑩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


마. 동일 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같은법 시행령」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입찰서를 제출하려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제주중앙고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내용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초금액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www.g2b.go.kr)『입찰정보-『용역』 (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등)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 나라장터(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제주중앙고등학교 행정실 (☏064-750-380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9.


제주중앙고등학교장

 

 

주중앙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www.jje.go.kr)〉청렴제주교육〉청렴제주교육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청렴제주교육신고센터 이동)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익·부패 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별지 제1호]

적격심사신청


구매관리번호

:

심사대상용역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적격심사기준(회계예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시설분야용역인 경우) 1부

      4. 기타 첨부서류 (신인도 평가관련 증빙자료 등)


제주중앙고등학교장 귀하

------------------------------------------------------------------------------------

접  수  증

1.

구매관리번호

:

3.

수요기관

:

2.

용   역   명

:

4.

제 출 자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제주중앙고등학교장           (인)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관리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기타(   )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FAX)


 4. 종합평가


                                                                               (단위 : 점)

구  분

배점한도

자기평점

심사평점

해당용역

수행능력

이행실적

해당용역

 

 

 

유사용역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기술능력

기술 인력

 

 

 

기술 인증

 

 

 

장비 보유

 

 

 

신 인 도

 

 

 

소    계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입찰 가격

 

 

 

합     계

 

 

 

결격 사유

 

 

 

총   평점

100

 

 



[별지 제3호]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조   달   청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