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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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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290-00 공고일시  2024/09/19 14:39
공고명 길안천 퇴적토 조사측량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공고담당자 박혜정(☎: 054-840-61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200,000 원
   
배정예산
74,200,000 원
   
추정가격
67,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동시 공고 제2024-2163호   

                                      그림입니다.

수의계약(용역)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길안천 퇴적토 조사측량 용역

  나. 용역개요 : 퇴적토 조사 측량 L=8.7km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간

  라. 예정금액(기초금액) : 금74,200,000원(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추정가격:금67,454,545원, 부가가치세:금6,745,455원]


2.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단독이행

  나.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09. 20.(금) 10:00 ~ 2024. 09. 25.(수) 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09. 25.(수) 14:00 우리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지연 및 연기될 수 있음.

개찰결과 계약대상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  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인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에 의한 측량업(측지        측량업 5021) 또는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5023)으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측량   용역, 세부품명번호: 81151604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없음.


5.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6.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입찰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결과 1순위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할 때)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신청 서식으로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계약시 우리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각종 대금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안동시청홈페이지        (http://www.andong.go.kr/) [시정소식-안동소식-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되어 있습니다.

  마.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안동시 회계과(☎054-840-6136)

  바. 과업 및 설계서에 관한 문의사항 : 안동시 수자원정책과 김재두(☎054-840-5387)

  사.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아.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 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9.


안  동  시  재  무  관

<붙임 1>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별표 1>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24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안동시 (분임)재무관 귀하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